이연두, 1박에 무려 900만원인 '배용준♥박수진' 신혼여행지에서 FLEX 제대로

김수형 2021. 11. 4. 1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연두가 배우 배용준, 박수진도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던 고급스러운 리조트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공개돈 사진 속 이연두는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고급스러운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ㄷ. 특히  이 곳은 배우 배용준, 박수진도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던 고급스러운 리조트다.

앞서 배우 배용준, 박수진는 신혼여행지로 대한민국 남해를 선택했다고 알려졌으며  숙소는 골프 리조트 겸 7성급 호텔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이연두가 배우 배용준, 박수진도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던 고급스러운 리조트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4일 이연두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렵게 온 만큼 편하게 즐겁게 잘 쉬었다. 남해 참 예뻐."란 멘트와 함께 "#남해#신행
#Doo_trip"란 해시태그를 덧붙인 사진을 게제했다. 

공개돈 사진 속 이연두는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고급스러운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ㄷ. 특히  이 곳은 배우 배용준, 박수진도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던 고급스러운 리조트다. 

앞서 배우 배용준, 박수진는 신혼여행지로 대한민국 남해를 선택했다고 알려졌으며  숙소는 골프 리조트 겸 7성급 호텔이라고 했다. 특히 이 곳은 무려 0.01% 자산가들을 위한 만든 세컨 하우스로 45~70억에 분양한 초호화 하우스 단 한 동만이 욘사마 숙소로 불린다고 알려졌다. 

이들이 묵은 숙소는 프라이빗 풀빌라로  초호화 빌라의 1박 금액은 무려 약 900만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고등학생 시절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두는 '내 인생의 황금기', 불효자는 웁니다' 등 드라마와 영화, 연극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한 배우. 최신작은 카카오TV 웹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다. 

이연두눈 지난 10월 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1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돠 결혼식을 올렸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