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2PM 준호 "매력 엉덩이, 운동 안 해도 유지돼 뿌듯해"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PM 준호가 힙부심을 드러냈다.
11월 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두 주역 2PM 준호, 이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편 준호, 이세영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2PM 준호가 힙부심을 드러냈다.
11월 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두 주역 2PM 준호, 이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세영은 최근 축구, 복싱에 빠진 근황을 전했다. "축구를 배우러 가는 축구팀이 있"을 뿐 아니라 "요즘 복싱에 관심이 생겨서 작품이 끝나면 복싱 선수로 데뷔할 생각"이라고.
이에 준호도 운동 이야기를 했다. 준호는 "저는 구기 종목과는 거리가 멀다. 집에서 혼자하는 웨이트 트레이닝에 적합하다. 혼자하는 운동을 즐겨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신영이 준호의 '힙부심'을 언급했다. 그러자 준호는 "신영 누나께서 예전부터 방송 나올 때 '매엉'을 만들어주셨잖나. 매력 엉덩이. 운동을 안 해도 그건 유지가 되더라. 뿌듯하다"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줬다.
한편 준호, 이세영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보석, 주택 개조한 120평 빵집 공개 "나는 허드렛일 담당"(오늘부터)[결정적장면]
- 정호영 제주집 공개, 우동매장 2층에 부부 거주 "훨씬 깔끔해"(당나귀)[결정적장면]
- '홈즈' 거실에서 롯데타워 정면뷰, 송파구 석촌동 복층집에 '입이 쩍'[결정적장면]
-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