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범 불륜녀 지목된 배우 A, MBC드라마에서 이름 빠졌다

신정인 기자 2021. 11. 3. 2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배우 A씨가 배우 이영범의 외도녀로 지목된 가운데 과거 출연했던 MBC드라마에서 이름이 삭제돼 있어 눈길을 끈다.

노유정의 이번 폭로로 파장이 커지면서 누리꾼들은 이영범의 외도녀로 여배우 A씨를 지목, SNS에 비난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실제로 누리꾼이 지목한 MBC드라마 등장인물에는 배우 정호근과 함께 A씨가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드라마 등장인물란 캡처


여배우 A씨가 배우 이영범의 외도녀로 지목된 가운데 과거 출연했던 MBC드라마에서 이름이 삭제돼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는 개그우먼 노유정이 전 남편의 외도에 대해 언급했다. 노유정은 외도녀에 대해 "결혼 파탄의 씨앗이 됐다. 그 여자 때문이다"라며 울먹였다. 이에 진행자 정호근은 "그 여자 자식 없고 우리보다 한 살 많지 않냐. 나도 개인적으로 그 사람과 드라마를 찍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노유정은 깜짝 놀라며 "맞다. 애들 아빠 잘못도 있긴 하지만 그렇게 크진 않다"며 "지금도 언뜻 TV에 나오면 너무 힘들다. 사과는 전혀 없다"고 토로했다.

노유정의 이번 폭로로 파장이 커지면서 누리꾼들은 이영범의 외도녀로 여배우 A씨를 지목, SNS에 비난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모 드라마 등장인물 배우 중에 갑자기 (A씨) 본명이 사라졌다", "드라마 엄청 많이 출연했는데 네이버에 검색하면 왜 영화만 나오냐. 삭제한거냐"고 지적했다.

실제로 누리꾼이 지목한 MBC드라마 등장인물에는 배우 정호근과 함께 A씨가 출연했다. 그러나 배우의 이름과 배역이 모두 적혀있는 출연자들과 달리 A씨는 이름이 삭제된 채 배역만 남겨져 있다. 또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음에도 A씨의 네이버 프로필에는 영화 필모그래피만 소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한편 A씨는 1983년에 데뷔해 다수의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했다. 그는 대종상, 청룡영화상 등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연극 배우로 활약 중이다.

배우 이영범, 개그우먼 노유정/사진=OSEN, 스타뉴스


노유정은 1994년 이영범과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이들 부부는 1996년 방송된 SBS 시트콤 'LA아리랑'에 함께 출연하는 등 연예계 대표 원앙부부로 알려졌으나 4년간 별거 끝에 2015년 이혼했다.

노유정은 2019년 4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에서도 이혼 사유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이영범이 결혼 후 첫 애를 가졌을 때 외도를 시작했다. 심지어 상대가 나와 잘 아는 동료 여배우"라며 "그 여자가 더 미웠다. 여자는 미혼이었는데 지금은 유부녀가 됐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혼 후 이영범에게 위자료도 받지 못한 채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토로했다.

[관련기사]☞ 결혼식 3만원 내고간 친구의 선물…"눈물이 핑""탈영병이 장교 성폭행, 이게 실미도?"…황당한 섬네일"이런 인생이면…" 김선호가 '갯차' 대본집에 쓴 글"이지훈, 지인이 스태프 협박할 때 거들었다"…이진호 주장벌레가 다닥 '순대공장 파문'…식약처 "39개 제품 회수조치"
신정인 기자 baech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