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000: 로스트 크루세이드,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 돌파

이원희 2021. 11. 3. 12:5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버스(Nu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우주 소재 SF 3D 전쟁 모바일게임 '워해머 40000: 로스트 크루세이드'가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워해머 40000: 로스트 크루세이드'는 '워해머 40000'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지난 10월27일 국내 정식 출시된 이 게임은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추천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용자는 실시간 조작 요소가 풍부한 게임의 특징과 자유롭게 영웅과 병사를 조정하여 전투할 수 있는 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우주 전쟁의 경험 및 영화를 보는 듯한 쾌감에 큰 호평을 보내고 있다.

특히, 다른 RTS 장르의 게임과 차별화된 우주 배경의 3D SF 전쟁 소재는 '워해머 40000'의 원작 스토리를 담은 10개의 스토리 챕터와 100개 이상의 실시간 PvE 스테이지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우주 정복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호응이 높다. 또한, 울트라마린, 임페리얼 피스트, 화이트 스카, 레이븐 가드까지 게임 내에서 '스페이스 마린 챕터'로 불리는 총 4개의 소속 중 1개를 선택하고, 총 5종류의 병종을 지휘하여 전투할 수 있는 전투에 대한 재미에도 만족도가 높다.

뉴버스는 '워해머 40000: 로스트 크루세이드' 국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영웅 '그레이팩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진귀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자원배낭 이벤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