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먀 "롤모델=장윤정,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 [인터뷰 맛보기]

박상후 기자 2021. 11. 3.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먀가 롤모델로 장윤정을 언급했다.

소먀는 최근 서울 강서구 마곡동 티브이데일리 사옥에서 첫 번째 데뷔 앨범 '꼼짝마'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소먀는 자신의 롤모델로 장윤정을 꼽았다.

이후 가수로 또 다른 도전에 나선 소먀는 지난달 27일 '꼼짝마'를 발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소먀가 롤모델로 장윤정을 언급했다.

소먀는 최근 서울 강서구 마곡동 티브이데일리 사옥에서 첫 번째 데뷔 앨범 '꼼짝마'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소먀는 자신의 롤모델로 장윤정을 꼽았다. 그는 "트로트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이다. '미스트롯2' 심사위원 당시 라이브 무대를 봤는데, 안정감이 있으시더라.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트로트계에 정말 많은 여성 가수들이 계시더라. 꾸준히 여왕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는 게 멋지더라"라며 "아직은 첫걸음이다. 많이 부족하지만 독하게 마음먹고 시작한 만큼,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소먀는 2019년 6월 아프리카 TV를 통해 BJ로 데뷔했다. 3개월 만에 베스트 BJ로 꼽히며 인기 크리에이터로 자리 잡아온 그는 FC 로드걸로 사각의 링 위에 나서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가수로 또 다른 도전에 나선 소먀는 지난달 27일 '꼼짝마'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청량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이 풍부한 리드와 신스 사운드로 이루어진 곡으로, 기타 사운드의 화려함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싸이, 블랙핑크 등 K-POP 대표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서원진 음악 프로듀서가 작사·작곡·편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소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