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새 싱글 '매버릭' 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고승아 기자 2021. 11. 2. 16: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과 동시 주요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2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발매된 더보이즈의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이 2일 오후 12시 기준 국내 음반 차트 한터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가온 리테일 음반차트 2위에 올랐다.

또한 타이틀곡 '매버릭'은 발매와 동시 국내 주요 음원차트 벅스 1위, 멜론 실시간 4위를 기록하는 등 화려한 성적을 거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과 동시 주요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2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발매된 더보이즈의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이 2일 오후 12시 기준 국내 음반 차트 한터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가온 리테일 음반차트 2위에 올랐다.

또한 타이틀곡 '매버릭'은 발매와 동시 국내 주요 음원차트 벅스 1위, 멜론 실시간 4위를 기록하는 등 화려한 성적을 거뒀다. 더불어 새 싱글 전곡이 음원 차트에 진입하기도 했다.

이처럼 더보이즈는 음반과 음원에서 성과를 거두며 '팬덤' 파워를 입증했다.

해외 성과 역시 고공행진 중이다. 더보이즈는 칠레, 말레이시아, 몽골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등극한 데 이어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에 상위권인 17위에 진입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차트 전반에 막강한 파워를 입증하고 있어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은 앞서 더보이즈가 선보여온 앨범 '리빌'(REVEAL), '체이스'(CHASE), '스릴링'(THRILL-ING) 등으로 이어진 깊고 섬세한 사랑의 감정과 다르게 독립적이고 개성 강한 본연의 자신을 담아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매버릭'은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힙합 장르의 넘버로 베이스와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 그리고 멤버들의 강렬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