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큐웨어, IT항균 브랜드 'EQ MEDIC' 론칭
[스포츠경향]
IT 항균 전문 기업 이큐웨어가 항균 원료를 원자재에 배합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이큐메딕(EQ MEDIC)’를 브랜드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큐메딕은 일상생활 속 변기보다 더러운 인체 유해한 세균에 노출된 IT 제품을 항균 기술을 적용한 ‘생활 속 IT 위생의 첫걸음’이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다.
이큐메딕은 글로벌 항균 개발 회사 세니타이즈(Sanitized)와 기술 제휴를 맺고 항균 기술을 통해 반영구적 항균 99.9% IT 제품을 출시했다.
세니타이즈는 스위스에 본사가 있으며, 1935년에 스위스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항균 전문 기술 보유 기업이다. 85년 넘게 항균, 박테리아, 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의 연구·개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항균력으로 제품을 보호하고 섬유 및 폴리머 소재 보호 분야의 선두 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출시된 제품은 항균, 디자인, 실용성에 대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제품 선택 폭을 넓혔다. 스마트 기기 거치의 편의성을 비롯한 이큐메딕 제품은 99.9% 항균 효과가 있다.
세균에 노출되기 쉽고 바쁜 업무로 하루 8시간 이상 머무는 사무실, 현대인들이 자주 찾는 커피숍, 소중한 아이들의 배움 공간인 학교에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이큐메딕 항균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박테리아인 대장균, 폐렴균, 황색 포도상구균, 표피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에 의한 세균을 억제하고 안전하고 올바른 IT 생활을 만들고자 개인위생에 초점을 맞추는 설계 철학으로 라인업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큐메딕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위생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컴퓨터 주변기기를 시작으로 생활용품, 소형 가전, 모바일 액세서리 등 IT 항균 제품군을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되는 제품은 네이버 쇼핑 이큐메딕 공식 몰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몰 및 전국 대형 마트,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큐웨어는 IT 항균 제품 제조·수입·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스위스 글로벌 항균 개발 생산 회사 세니타이즈(Sanitized)와 협력해 반영구적 항균 기능 제품을 생산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실복무’ 피의자된 송민호, 재복무 또는 징역 위기
- 이정? 천록담!···“형이 왜 여기서 나와?” (미스터트롯3)
- “억울하다”더니 성유리, 남편 안성현 ‘옥바라지’ 어쩌나
- ‘오징어 게임2’ 오늘 공개, 전세계는 이미 ‘오겜앓이’ 중
- [종합] 충주맨, ‘은퇴’ 발언 여파 컸나…‘라스’, 시청률 4.6% 터졌다
- [종합] 아이유♥이종석, 2024년 연말 맞아 나란히 선행…마음씨도 닮았네
- [단독] “송민호, 공무원과 ‘병무거래’ 조사해달라”···수사의뢰 접수
- [종합] 뉴진스, 눈물·희망의 뉴스쇼···팀 이름은 없었다
- 쓰러진 고현정 근황 “많이 회복…메리크리스마스~”
- [제8회 산딸기 영화제③] 최악의 매너 “사과해요, 애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