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잇, 써보고 구매하는 앱 '써바' 출시..다운로드당 100원 기부

이동오 기자 2021. 11. 1. 17: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즈잇은 화장품 샘플 체험 앱 '써바'(SSUVA)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1일부터 안드로이드·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써바'는 소비자가 샘플 체험을 기반으로 개인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샘플 체험과 커머스를 결합한 뷰티 플랫폼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써바'는 누구나 가입하면 한 달에 1번 신청이 가능하며, 사용자에게는 평소에 써보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고 집으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언택트 샘플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즈잇은 화장품 샘플 체험 앱 '써바'(SSUVA)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1일부터 안드로이드·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진제공=유즈잇

'써바'는 소비자가 샘플 체험을 기반으로 개인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샘플 체험과 커머스를 결합한 뷰티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평소에 써보고 싶은 제품 8종을 선택하고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써바꿀조합(MD's pick 8종) △랜덤박스(랜덤 8종) △초이스(사용자 선택 5종, 랜덤 3종) 등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써바'는 누구나 가입하면 한 달에 1번 신청이 가능하며, 사용자에게는 평소에 써보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고 집으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언택트 샘플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의 경우에는 소비자 데이터 확보나 비용문제 등에 어려움이 많던 '샘플 마케팅'이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다.

유즈잇 관계자는 "써바를 통해 소비의 가치를 체험을 통해 지원하는 것처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가치 있는 소비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 10만 다운로드까지 다운로드당 100원을 기부해 사회복지기금으로 쓸 것이고 앞으로도 많은 가치를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선호 카톡으론 책임 강조, 만나면 달라져"…전 여친 폭로 재조명'200억 CEO' 인교진父 트로트 가수 데뷔, 가족들 반응은핼러윈 인파속 女 엉덩이 '몰카'찍은 고릴라…옆 남성은 '엄지척'이청용·김태환의 발빠른 대처…쓰러진 학생 관중 생명 구했다모텔 사장이 객실에 몰래카메라 설치해 불법촬영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