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0으로 욕 먹는 맷값" 염따, 굿즈 판매 하루만에 매출 약 2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10' 심사로 일부 누리꾼들에게 비판을 받고 있는 래퍼 염따가 굿즈 판매로 하루만에 2억여 원 매출을 달성했다.
염따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새 정말 힘든 일이 많다. 도지(코인) 때문에 돈도 잃고 괜히 쇼미더머니 나갔다가 욕만 먹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쇼미더머니10’ 심사로 일부 누리꾼들에게 비판을 받고 있는 래퍼 염따가 굿즈 판매로 하루만에 2억여 원 매출을 달성했다.
염따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새 정말 힘든 일이 많다. 도지(코인) 때문에 돈도 잃고 괜히 쇼미더머니 나갔다가 욕만 먹고 있다”라고 전했다.
염따는 ‘너 때문에 쇼미 안 본다. 티셔츠나 팔아라. 어설프게 힙합 한다고 설치지 말고’라고 적힌 악플을 직접 읽으며 “맞다. 인터넷 여론 겸허하게 받아 들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염따는 “남몰래 눈물 많이 흘렸다. 도지 때문에 울고 댓글 보면서 울었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다. 맷값 좀 받아야겠다”라며 “티셔츠 판다. 슬리퍼 판다. 이 영상에 댓글이 4천 개 이상 달리면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티셔츠 팔겠다”라고 전했다. 영상 공개 후 한 시간 만에 댓글 4천개가 달렸고, 염따는 나흘 동안 굿즈를 판매한다고 공지했다.
이후 염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늦은 시간 집에 돌아온 염따는 “쇼미 프로듀싱하느라 죽겠다. 이러면 뭐하나 욕만 먹는데. 집안 꼴은 개판이고, 인터넷 민심도 개판이고. 후드티가 아니고 내 순정 판다. 여자친구 구한다. 내 순정 좀 사달라”라고 외쳤다.
염따는 “내가 어제 번 맷값 공개하겠다”라며 굿즈 판매 상황을 공개했다. 결제 건수는 3700건을 넘었으며, 판매액은 1억 8천 469만 원이었다. 이를 확인한 염따는 “좋은 거야 뭐야. 이거 돈 주고 사면 이상한 놈이다”라고 괴로워 했다.
염따는 슬리퍼를 구매한 창모의 인증을 공개하며 “창모야 사줘서 고마워 근데 메테오 치고는 한 개는 검소하다. 할 말은 해야지”라고 장난을 쳤다. 이후 22만 원 어치를 구매한 창모의 추가 인증이 올라왔고, 염따는 “그러라는 소리는 아니었는데. 역시 국힙 원톱”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염따는 “어질어질. 조심해라. 이거 입고 길거리 나가면 두들겨 맞을 수 없다. 이거 정말 오래 걸린다. 제발 사지 마라”고 호소했다.
한편 염따는 Mnet '쇼미더머니10'에서 토일과 함께 '토나와염' 팀 프로듀서로 출연 중이다. 염따는 가사 실수 후 '비트를 꺼달라'며 욕설을 한 최상현을 합격시키는가 하면, 산이를 탈락시키고 초등학생 송민영을 합격시키는 등 이해할 수 없는 심사기준으로 일부 누리꾼들에게 비판을 받고 있다. (사진=염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