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영 "전 남편과 이혼소송 중, 위험한 상황"..이창수와 '♥'라인 변화는?[Oh!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에서 멤버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된 가운데 이혼한 사유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혼 계기에 대해 그는 "아버지가 쓰러졌는데 아예 남인 사람처럼 굴더라, 중환자실 면회가 하루 한 번인데 쇼핑을 묻더라, 게임도 하러가던 철없는 남편"이라면서 "그 이후 아무런 감정이 안 들어, 그냥 결혼할 준비가 안 됐던 사람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글즈2’에서 멤버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된 가운데 이혼한 사유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31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 시즌2'가 전파를 탔다.
이날 돌싱남녀들의 나이, 직업을 공개하기로 했다. 앞서 이창수는 자신을 유책 배우자라고 말하면서 “배우자가 힘들어할 때 옆에서 보듬어주지 못한 책임, 그래서 제가 유책배우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김채윤에 대해 공개했다.김채윤은 “아이들 영어 가르치는 일을 한다”면서 초등부 영어 선생님이라고 했다. 하지만 중국인과 결혼해서 중국어도 한다는 말에 모두 “그럼 3개국어 하는거냐”며 놀라워했다. 나이를 물었다. 28세로 덕윤과 동갑이었다.
김계성에 대해 알아봤다. 현재 대학원에서 공부 중 이라는 계성은 “등록금 때문에 글로벌 IT기업에서 일하는 중 “이라며 게임 플랫폼 기획자라고 했다. 나이는 서른 여덟살이었다.
이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그는 술을 꼽으면서 “7년이란 결혼생활 중 가슴 아픈일이 많아 법원을 자주 왔다갔다 했다”면서 “하지만 이혼이 창피했다, 만난지 두 달만에 한 결혼이라 내 잘못된 선택을 주변사람들이 손가락질 할까봐, 부모님 상처주기 싫어서 계속 참았었다”고 이혼을 망설였었다고 했다.
유소민에 대해 알아봤다. 병원에서 환자와 직원을 관리 중이라는 그는 효율적인 병원관리를 위해 컨설팅하는 일을 한다고 했다. 이혼 계기에 대해 그는 "아버지가 쓰러졌는데 아예 남인 사람처럼 굴더라, 중환자실 면회가 하루 한 번인데 쇼핑을 묻더라, 게임도 하러가던 철없는 남편”이라면서 “그 이후 아무런 감정이 안 들어, 그냥 결혼할 준비가 안 됐던 사람같다”고 말했다.
윤남기에 대해 알아봤다. 서른일곱인 그는 베개 브랜드 CEO로 회사를 운영 중이라고 했다. 이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그는 “화목한 가정을 꿈꿨다, 되게 잘 맞는다 생각했는데 가치관이 다르더라”면서 “습관처럼 의미없는 싸움이 반복됐다, 결론은 성격차이”라 답했다.
다음은 김은영에 대해 알아봤다. 치킨업계 총괄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그는 서른한 살이라고 했다. 워킹맘이 꿈이었다는 은영은“전 남편이 가장으로 책무를 못해 원망했는데 지금은 결혼에 대한 지나친 환상이 있던 것 같다”면서 “내 잘못인가 싶다, 자기 반성 중”이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이혼3개월 차, 아직 이혼소송 시기라 자세히 얘기하면 위험한 상황, 전 남편과 안 좋은 상황이라 말을 못 하겠다”고 말을 아꼈다.
이로써 모두의 정보가 공개됐다. 이들은 하나 같이 “느낌이 중요해, 정보 공개가 크게 작용하지 않아,마음 변화는 없다”면서 “자녀유무가 결정적일 것 같다, 아직 호감도엔 변함없다”고 했다.
1대1 데이트를 결정하기로 했다. 창수는 “모두 나한테 관심이 업는 것 같다”고 하자, 옆에 있던 은영은 “바보 아니냐”면서 “처음 만났을 때 외모적으로 이상형”이라며 직진고백했다. 모두 “잘 어울린다”고 하자, 은영은 “아 그래? 같이 산책가자”라며 용기를 냈고 두 사람이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산책을 나섰다.
다른 이들도 “어제 한 커플 탄생했다”며 은영과 창수의 분위기를 직감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글즈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