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카디스에 전반 1-0 리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선발로 복귀했고 마요르카가 전반 리드를 잡았다.
레알 마요르카는 10월 31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카디스 아드리안 곤잘레스 모랄레스에서 열린 카디스와의 '2021-2022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2라운드 경기에 나섰다.
전반전은 마요르카가 1-0으로 앞섰다.
전반전은 마요르카의 1-0 리드로 종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이강인이 선발로 복귀했고 마요르카가 전반 리드를 잡았다.
레알 마요르카는 10월 31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카디스 아드리안 곤잘레스 모랄레스에서 열린 카디스와의 '2021-2022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2라운드 경기에 나섰다. 전반전은 마요르카가 1-0으로 앞섰다.
지난 23일 발렌시아 원정 경기에서 경고 누적 퇴장을 받은 이강인은 지난 28일 세비야전을 출장 정지 징계로 결장한 후 선발로 복귀했다.
전반 8분 마요르카가 상대 진영에서 볼을 끊으며 역습이 시작됐다. 이강인이 중거리 슈팅으로 공격을 마무리했지만 볼이 높이 떴다.
원정팀 마요르카가 볼을 오래 소유하면서 경기를 풀어갔다. 전반 28분 마요르카의 좋은 기회가 무산됐다. 세비야의 스루패스를 받은 은디아예의 1대1 찬스에서 골키퍼 선방이 나왔다.
곧바로 이어진 코너킥 상황에서 선제골이 터졌다. 문전 혼전 상황에서 바바가 루즈볼을 놓치지 않았다.
전반 32분 카디스가 결정적인 기회를 놓쳤다. 중원에서 패스가 끊기면서 역습이 시작됐다. 루벤 소브리노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왔다. 전반 33분 페레아의 슈팅도 골문을 스쳐 나갔다. 전반전은 마요르카의 1-0 리드로 종료됐다.(사진=이강인)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끗이 모자라, 손흥민 아쉬운 빅찬스 미스 [EPL 리뷰]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유효슈팅0, ‘호날두 1골 1도움’ 맨유에 완패
- ‘손흥민 아쉬운 찬스’ 토트넘, 호날두 선제골 맨유에 전반 0-1
- ‘손흥민vs호날두’ 토트넘-맨유 경질 더비 라인업
- 손흥민, 수비 무너진 맨유 잡아먹을까 [EPL 프리뷰]
- 英언론 ‘교체 출전’ 손흥민에 최저점 “공격 기회 많지 않아”
- ‘손흥민 벤치’ 토트넘 유효슈팅0, 번리와 전반 0-0
- ‘손흥민 24분’ 토트넘 답답한 경기력, 번리에 1-0 진땀승
- ‘2연패’ 누누, 맨유전 앞두고 손흥민 뺄 수 있나 [리그컵 프리뷰]
- 손흥민은 휴식? 英언론 토트넘 예상 선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