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허성태 "눈물 많은 편, 최근 '동물농장' 보고 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성태가 의외의 눈물 부자 면모를 고백했다.
10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허성태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허성태는 최근 눈물을 흘린 순간에 대해 "'동물농장'보고 울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MC 서장훈은 "허성태 씨가 눈물이 많아질 나이 구간이다"라고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허성태가 의외의 눈물 부자 면모를 고백했다.
10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허성태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서장훈은 "허성태가 잘 우는 편이라고 한다. 연기할 때도 누구 뺨 때리고 울고 그런다는데"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MC 신동엽은 "때려놓고 때린 사람이 울면 진짜 무서울 것 같은데"라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허성태는 최근 눈물을 흘린 순간에 대해 "'동물농장'보고 울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MC 서장훈은 "허성태 씨가 눈물이 많아질 나이 구간이다"라고 공감했다.
이와 함께 MC 신동엽은 "나이가 드니 특별히 아끼게 되는 분야가 있냐"라고 물었다.
허성태는 "예를 들면 설렁탕집에 가서 고추 5개가 나왔다. 나는 1개를 먹고 친구가 안 먹었으면 고추 4개를 휴지에 싸온다. 그거면 콩나물 국 네 번을 끓여먹을 수 있다"라고 답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