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리액션]토트넘 팬들 맨유전 완패에 격앙! "누누 끝났다"

이건 2021. 10. 31. 2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팬들은 화가 많이 나있었다.

토트넘은 30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유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에서 0대3으로 졌다.

경기 후 토트넘 팬들은 만났다.

경기 전 팬들에게 손흥민과 호날두에 대해서도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트넘 팬들은 화가 많이 나있었다.

토트넘은 30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유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에서 0대3으로 졌다. 웨스트햄전 패배에 이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2연패를 했다. 결과보다도 내용이 문제였다. 유효 슈팅은 단 한 개도 없었다. 완패였다.

경기 후 토트넘 팬들은 만났다. 격앙된 평가를 내렸다. 한 팬은 "참담하다. 끔찍하다. 너무 느렸고 마무리가 전혀 되지 않았다"며 악평을 남겼다. 함께 있던 팬은 전술상의 문제를 지적했다. 손흥민과 루카스, 케인 등 공격수들이 너무 후방으로 내려온다는 것이었다. 제대로 된 공격력이 나오기 위해서는 이들이 전방으로 올라가야 한다고 했다. 누누 산투 감독에 대해서는 "끝났다. 한 두 경기 후에 경질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날 경기는 손흥민과 호날두(맨유)의 맞대결로도 관심을 끌었다. 토트넘은 경기 전 SNS에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을 전면 배치시키며 홍보했다. 경기 전 팬들에게 손흥민과 호날두에 대해서도 물었다. 팬들은 손흥민이 호날두만큼 인정받기 위해서는 '우승 트로피'를 들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큰 경기에서 골을 넣어야 한다. 그리고 우승컵을 들어야 한다. 물론 토트넘에서는 쉽지 않다. 더 큰 클럽에 가면 더 빨리 레전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 전 여친과 쿨 이재훈, 제주도 유흥주점서 포착”…끝나지 않은 폭로
노유정 “상간녀, TV 나올 때마다 힘들어, 사과 無→후배에 사기 당해 무일푼”
“새어머니만 3명, 父처럼 될까 봐” 토니안, 결혼에 대한 두려움 고백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이재은 “19금 '노랑머리', 노출 많아 찍기 싫었다”→“결혼 후 극심한 우울증”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