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

한혜리 기자 2021. 10. 31.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책하기 좋은 계절 가을! 피톤치드 가득한 숲 속 산책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이때 심신의 건강을 돌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매일 숲으로 갈 수 없다면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를 집 안, 차 안 등 머무는 곳마다 뿌려줄 것.

유해한 세균과 냄새는 말끔히 없애고 청명하고 싱그러운 코니퍼러스향과 아로마틱 발삼향을 은은하게 채워주는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로 올 가을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산림욕을 즐겨보자.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 매일 산림욕을 즐기는 방법

산책하기 좋은 계절 가을! 피톤치드 가득한 숲 속 산책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이때 심신의 건강을 돌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매일 숲으로 갈 수 없다면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를 집 안, 차 안 등 머무는 곳마다 뿌려줄 것. 우리나라 청정지역의 귀한 잣나무 피톤치드를 가득 담은 이 제품은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강화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유해한 세균과 냄새는 말끔히 없애고 청명하고 싱그러운 코니퍼러스향과 아로마틱 발삼향을 은은하게 채워주는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로 올 가을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산림욕을 즐겨보자.

▷ 완벽한 초록의 힘, 피톤치드

나무가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피톤치드는 활엽수보다 침엽수, 그 중에서도 잣나무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

침엽수 피톤치드의 주성분인 테르펜(Terpene)은 청명하고 싱그러운 코니퍼러스향과 아로마틱 발삼향으로 실내 공기를 맑게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집중력을 높여준다. 울창한 숲 속에서 느껴지는 향도 이 테르펜이 공기 중으로 휘발되면서 발생하는 것.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우리나라 청정지역의 귀한 잣나무들에서 탄생한다. 일체의 나무 훼손 없이 잣 구과(열매)만을 가장 환경친화적인 수작업 방식으로 채집하고 화학적 용매를 배제한 스팀 증류법으로 안전하게 얻은 추출물만 사용해 자연의 청정한 에너지를 가득 전달한다. 

▷ 피톤치드 스프레이로 즐기는 산림욕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가을에는 면역력에 대한 고민이 더욱 커진다. 잘 먹고 잘 자는 것과 함께 질병의 원인이 되는 생활 속 유해 요소를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실내 환경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천연 피톤치드 탈취제다. 항균, 탈취, 집먼지 진드기 제거부터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강화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효과를 자랑한다.

소파, 커튼, 카펫, 침구 등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섬유 제품, 어둡고 습해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옷장과 신발장, 매연을 피해 창문을 닫고 다니면서 오히려 공기가 오염되기 쉬운 차량 내부 등 어디에나 유용하다.

거실이나 침실에도 냄새를 향으로 덮는 룸 스프레이 대신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를 틈틈이 뿌려주자. 잣나무 피톤치드의 일종인 알파피넨 성분이 대뇌피질을 자극해 집중력을 강화하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의 분비를 억제해 머리를 맑게 해준다.

자기 전 침구와 공기 중에 한 번 더 뿌려주면 울창한 잣나무 숲에 온 듯 기분 좋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 원료가 다른 피톤치드 아이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의 차원이 다른 효과의 비밀은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의 황금비율 포뮬러에 있다.

식물 추출수 단일 성분 제품보다 피톤치드 함량이 월등히 높고 뿌리는 즉시 악취와 세균을 빠르게 제거하며 대기질 개선 목적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라 호흡기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잣나무 피톤치드는 원료가 희소하고 수율이 매우 낮은 고가의 성분이다.

잣나무 구과(열매)를 500kg 넣었을 때 추출되는 오일의 양은 불과 500ml 정도로 매우 진귀하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성분부터 포장까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그린슈머 제품이기도 하다.

주성분인 잣나무 오일과 잣나무 추출물은 일체의 자연 훼손 없이 잣 구과(열매)만을 채집하고 화학적 용매를 배제한 스팀 증류법으로 안전하고 순수하게 만든다.

또한 쉽게 버려지는 아웃박스 대신 면 소재 파우치를 사용하며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의 모니터링을 받고 있다.

도심 속 초록 일상을 제안하는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의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로 이 가을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채워보자. 분더샵 청담 〮 SSG 청담 '라페르바', 나인원 한남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성수 '플랜츠 온더 쉘프', 청담 '노블레스몰'과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혜리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