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의 '에이스' 시아캄, 곧 복귀할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아캄이 복귀를 위해 G리그 팀인 랩터스 905에 부름을 받았다.
랩터스 905는 "토론토 랩터스는 파스칼 시아캄을 랩터스 905로 배정했다"라고 전했다.
시아캄이 빠진 토론토 랩터스는 3승 3패로 선전하고 있다.
과연, 시아캄이 토론토의 주장이자 에이스로 팀에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아캄이 복귀를 위해 G리그 팀인 랩터스 905에 부름을 받았다.
랩터스 905는 “토론토 랩터스는 파스칼 시아캄을 랩터스 905로 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는 파스칼 시아캄(206cm, F)의 복귀를 암시했다. G리그 경기를 통해 마지막 점검을 할 것이다.
시아캄은 이번 오프 시즌 어깨 수술을 받았다. 어깨 수술의 여파로 이번 시즌 한 경기도 뛰지 못했다. 시아캄이 빠진 토론토 랩터스는 3승 3패로 선전하고 있다. 이에 시아캄이 돌아온다면 더 좋은 성적이 예상된다.
한편, 시아캄은 한 번의 올해의 기량 발전상, 한 번의 ALL NBA 세컨드팀, 한 번의 올스타를 수상했다. 또 2018~2019시즌 팀에 큰 도움을 주며 토론토 랩터스의 창단 첫 우승을 도왔다. 이후 더 성장하며 팀의 주축선수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지난 시즌 시아캄은 기대 이하의 성적을 기록했다. 56경기 출전해 평균 21.4점 5.8리바운드 2.7어시스트를 기록했다. 3점 성공률은 29.7%로 좋지 않은 슈팅 정확도였다. 감독과의 불화도 있었다. 복귀할 시아캄은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토론토는 주장이자 에이스 였던 카일 라우리(183cm, G)를 떠나보냈다. 새로운 시대를 준비한다. 그 중심에는 시아캄이있다. 과연, 시아캄이 토론토의 주장이자 에이스로 팀에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NBA Media central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