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기양양' 호날두, 맨유 향한 비난에 비속어 'c**p' 저격

김성원 2021. 10. 31. 0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의 날이었다.

호날두는 31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토트넘과의 원정경기에서 1골-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3대0을 완승을 이끌었다.

맨유는 호날두의 만점 활약을 앞세워 4경기 무승(1무 3패)을 끊어내고 5위(승점 17·5승2무3패)로 올라섰다.

호날두는 경기 후 자신의 SNS '이것이 맨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의 날이었다.

호날두는 31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토트넘과의 원정경기에서 1골-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3대0을 완승을 이끌었다. 반면 손흥민은 우상 호날두와의 첫 EPL 대결이 우울했다.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골 사냥에는 실패했다.

호날두는 의기양양했다. 그는 경기 후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힘든 한 주를 보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리는 예상하지 못한 결과를 얻었고, 팀이 압박을 받아 슬펐지만, 오늘 다른 대답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좋은 경기를 했다"며 "내 일은 경험과 골, 어시스트를 통해 팀을 돕는 것이며 그렇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맨유는 25일 라이벌 리버풀에 굴욕적인 0대5 대패를 당한 후 최악의 위기에 내몰렸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경질 직전의 상황이었다.

호날두의 발끝에서 화려한 반전이 그려졌다. 그는 "지난 주 팀 입장에서는 믿을 수 없는 경기력이었다. 이번에는 페이지를 바꾸길 바랐다. 많은 사람들이 지적하는 것은 감독뿐만 아니라 선수들도 마찬가지"라며 "강한 비판은 항상 있어왔다. 하지만 나를 괴롭히진 않는다. 하루는 '완벽하다'고 했다가도, 또 다른 날에는 '쓰레기(c**p)'라고 비난하기 때문"이라고 저격했다. 그리고 "때때로 인생은 그런 것이고 우리는 나쁜 순간을 통과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맨유는 호날두의 만점 활약을 앞세워 4경기 무승(1무 3패)을 끊어내고 5위(승점 17·5승2무3패)로 올라섰다. 반면 정규리그 2연패에 빠진 토트넘은 8위(승점 15·5승5패)로 떨어졌다.

호날두는 경기 후 자신의 SNS '이것이 맨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 전 여친과 쿨 이재훈, 제주도 유흥주점서 포착”…끝나지 않은 폭로
노유정 “상간녀, TV 나올 때마다 힘들어, 사과 無→후배에 사기 당해 무일푼”
“새어머니만 3명, 父처럼 될까 봐” 토니안, 결혼에 대한 두려움 고백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이재은 “19금 '노랑머리', 노출 많아 찍기 싫었다”→“결혼 후 극심한 우울증”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