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상황' 아게로 경기 중 호흡곤란 호소, 교체 뒤 곧바로 병원 이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세르히오 아게로(FC바르셀로나)가 경기 중 호흡곤란 증세를 호소했다.
아게로가 갑자기 호흡곤란을 호소했다.
영국 언론 데일리스타는 '아게로가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교체 아웃됐다. 의료진은 들것을 들고 경기장으로 달려 들어갔다. 다행히도 아게로는 일어서 걸어 나갔다. 하지만 그는 교체 아웃된 직후 신속하게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세르히오 아게로(FC바르셀로나)가 경기 중 호흡곤란 증세를 호소했다.
세르기 바르후안 감독대행이 이끄는 FC바르셀로나는 31일(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누 캄프에서 열린 알라베스와의 2021~20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홈경기에서 1대1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 중 아찔한 상황이 있었다. 경기가 0-0이던 전반 38분이었다. 아게로가 갑자기 호흡곤란을 호소했다. 그를 수비하던 빅토르 라과르디아는 물론, 주심도 급히 달려왔다. 아게로는 서 있는 것조차 힘든지 이내 그라운드에 털썩 주저 앉았다. 심판은 급히 의료진을 불렀다. 아게로는 그대로 벤치로 물러났다.
영국 언론 데일리스타는 '아게로가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교체 아웃됐다. 의료진은 들것을 들고 경기장으로 달려 들어갔다. 다행히도 아게로는 일어서 걸어 나갔다. 하지만 그는 교체 아웃된 직후 신속하게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권호, 눈에 띄게 핼쑥한 근황.."간경화? 술 먹고 실수? 어이없다"
- '얼짱시대' 故이치훈 모친, 아들과 함께 잠들다 "하늘에서 꼭 만나요"
-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 이재은 "19금 '노랑머리', 노출 많아 찍기 싫었다"→"결혼 후 극심한 우울증" ('만신포차')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