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남편 8개월 만에 미국서 돌아와 업됐다"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남편과 8개월 만에 만났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안영미가 출연했다.
안영미는 "신랑이 8개월 만에 왔다"고 덧붙였다.
또 안영미는 "사실 오늘도 조신 모드로 옷을 이렇게 입었다"고 했지만, 양세형은 "옷과 귀걸이랑 전혀 상반된 행동을 하고 있다"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남편과 8개월 만에 만났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안영미가 출연했다.
이날 안영미는 소개를 받자마자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고, 이를 본 이영자는 "원슈타인이 옆에서 힘들어한다"고 말했다. 이에 양세형은 "방송 끝날 때 쯤이면 스트레스로 머리가 하얘져 있을 거다"라며 원슈타인에게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영미의 매니저로 등장한 송은이는 "안영미가 왜 이렇게 신났냐면 남편과 결혼하려고 작년에 혼인신고부터 했는데 남편이 직장 때문에 미국에 갔다가 얼마 전에 돌아와서 이렇게 업된 거다"라고 설명했다. 안영미는 "신랑이 8개월 만에 왔다"고 덧붙였다.
또 안영미는 "사실 오늘도 조신 모드로 옷을 이렇게 입었다"고 했지만, 양세형은 "옷과 귀걸이랑 전혀 상반된 행동을 하고 있다"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케 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권호, 눈에 띄게 핼쑥한 근황.."간경화? 술 먹고 실수? 어이없다"
- '얼짱시대' 故이치훈 모친, 아들과 함께 잠들다 "하늘에서 꼭 만나요"
-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 이재은 "19금 '노랑머리', 노출 많아 찍기 싫었다"→"결혼 후 극심한 우울증" ('만신포차')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