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안영미 신난 이유? 직장 문제로 美 간 남편과 8개월만 재결합"(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영미가 감당 불가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다.
이날 안영미는 스튜디오에 오자마자 춤을 추고, 소리를 지르며 잔뜩 신난 모습이었다.
이에 송은이는 "안영미가 신난 이유가 있다. 결혼하려고 혼인신고 먼저 했는데 직장 문제 때문에 남편이 미국 가게 됐다. 신랑이 얼마 전에 8개월 만에 와서 기분이 한껏 업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안영미가 감당 불가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다.
10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했다.
이날 안영미는 스튜디오에 오자마자 춤을 추고, 소리를 지르며 잔뜩 신난 모습이었다. 안영미는 "'전참시' 너무 좋아. 라디오스타랑 느낌이 다르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텐션이 남다른 안영미 때문에 MC들은 옆자리 원슈타인을 걱정했고, 원슈타인은 벌써 지친 듯 괜찮다고 답했다.
이에 송은이는 "안영미가 신난 이유가 있다. 결혼하려고 혼인신고 먼저 했는데 직장 문제 때문에 남편이 미국 가게 됐다. 신랑이 얼마 전에 8개월 만에 와서 기분이 한껏 업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영자는 "'라디오스타'에서는 이런 모습 안 보여줬잖아. 조신 모드였는데"라며 의아해했고, 양세형은 "옷이랑 귀걸이랑 전혀 상반된 행동을 하고 있다"며 안영미의 얌전한 의상을 지적했다.
전현무는 "안색이 좋아 보이고 에너지도 있어 보인다"고 칭찬했다. 이날 또 다른 게스트 이승윤은 무인도 촬영 고생 시작을 앞두고 있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