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Ai 남편' 기가 계상 변신..장첸 대사로 애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계상이 'Ai 남편'으로 변신해 정상훈과 호흡을 맞췄다.
윤계상은 Ai남편 기가 계상으로 변신했다.
기가 계상의 부인은 이수지, 기가 후니(정상훈 분)의 부인은 안영미였다.
이를 본 이수지는 기가 계상에게도 애교를 부려달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윤계상이 'Ai 남편'으로 변신해 정상훈과 호흡을 맞췄다.
30일 오후 10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는 배우 윤계상이 호스트로 출연했다.
윤계상은 Ai남편 기가 계상으로 변신했다. 기가 계상의 부인은 이수지, 기가 후니(정상훈 분)의 부인은 안영미였다. 기가 후니는 안영미가 칭찬을 해주지 "애정도 상승"이라며 "오늘 밤 뜨거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안영미에게 애교를 부렸다. 이를 본 이수지는 기가 계상에게도 애교를 부려달라고 했다. 기가 계상은 귀여운 노래를 불렀다. 그런데 이수지가 계속해달라고 하자 기가 계상은 정색하며 "그만 해라. 죽고 싶니"라고 장첸이 됐다. 이수지가 놀라자, "내 품에서 죽고 싶니"라며 귀엽게 말했다.
Ai 남편들은 쉬지 않았다. 다음은 빨래 개기였다. 이수지와 안영미는 인간 남편과 사는 옆집 사람을 험담하면서 Ai 남편들을 칭찬했다. 안영미는 "나도 1년만 기다렸다가 뒤에 할 걸 그랬다"며 기가 계상의 외모를 칭찬했다. 기가 후니는 "여보. 왜 섭섭하게 그런 얘기를 합니까. 나도 귀가 있다"고 말했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