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오정세 "전지현, 수해로 부모 잃어..시신 보면 힘들어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정세가 전지현의 트라우마를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지리산'에서는 강현조(주지훈 분)에게 서이강(전지현 분)의 트라우마를 밝히는 정구영(오정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현조는 정구영으로부터 서이강의 트라우마를 알게 됐다.
한편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지리산’에서는 강현조(주지훈 분)에게 서이강(전지현 분)의 트라우마를 밝히는 정구영(오정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현조는 정구영으로부터 서이강의 트라우마를 알게 됐다. 정구영은 "수해나서 이강이 부모님 돌아가셨을 때 이강이가 산에 가서 직접 부모님의 시신을 찾았다"고 밝혔다.
정구영은 "부모님 시신 보고 이강이가 기절했다"며 "그런 기억은 쉽게 안 잊혀진다. 그래서 이강이가 시신을 보면 힘들어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방송.
[석훈철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진호 "김선호 전 여친, 제주도서 쿨 이재훈과 음주가무"
- 심권호, 레전드의 충격 근황 "술탓 저질 체력됐다"
- `성추행·퇴폐 안마방 의혹` 박군, 강경 대응 "고소장 접수·합의 없다"
- `지리산` 귀신 정체, 주지훈이었다..."이강 선배"
- 한정수, 절친 故 김주혁 4주기 추모 "사진이나 많이 찍어둘걸"
- 정지영, 12년만 ‘오늘 아침’ 오열 하차 - 스타투데이
- 에이스, 명곡 ‘늦은 후회’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스타투데이
- 전남도 국장, 시 90여편 담은 동시집 `아가의 꿈` 펴내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