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멜론 TOP10에 무려 6곡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TOP100 톱10에 6곡을 진입시키며 인기를 과시했다.
임영웅은 "KBS는 전국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숙한 방송사이고, 또한 가수 생활을 KBS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위아 히어로,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기쁨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위아 히어로, 임영웅'에서 임영웅은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부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TOP100 톱10에 6곡을 진입시키며 인기를 과시했다.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은 30일 오전 8시 기준, ‘사랑은 늘 도망가’(2위)‘이제 나만 믿어요’(3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5위), ‘그대라는 사치’(6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이 8위, ’HERO‘(9위)를 차지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보였다. 특히 지니 차트 TOP10 모두를 1위부터 10위까지 싹쓸이를 했다
한편 KBS는 나훈아, 심수봉에 이어 가수 임영웅의 단독쇼를 올 연말 선보인다. 단독쇼의 제목은 ‘위아 히어로(We're Hero), 임영웅’으로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임영웅은 “KBS는 전국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숙한 방송사이고, 또한 가수 생활을 KBS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위아 히어로,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기쁨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과거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던 인연을 소개한 것이다.
‘위아 히어로, 임영웅’에서 임영웅은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부른다. 또 이번 특집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도 펼쳐질 예정이다.
임영웅은 “2021년 수고한 국민 여러분들이 모두 영웅”이라며 “크고 작은 영웅들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원짜리가 3일만에 1만3000원”130배 폭등, 대체 왜 이런 코인이
- '임신부' 이지혜 '접종선동' 악플 충격…"정치색 없다, 직업상 선택"
- “설현이 다이어트 비법도 말해요” 5000억 대박 난 ‘이것’ 뭐길래?
- “구독해서 응원하자”…‘독도 먹방’ 쯔양, 日구독자 잃고도 구독자 증가
- “한국 제품 안사?” 중국인, 삼성 홀대 ‘0%’ 충격
- ‘전원일기’ 일용엄니와 아들 일용이, 20년만에 ‘모자 상봉’
- “월급 450만원 준대도 아무도 안 와요” 배달원 ‘몸값’ 어디까지 치솟나
- 폭로 당했던 이근 대위, 김용호 저격…“강제추행 영상 잘 돌아다녀”
- 핼쑥해진 심권호 “간경화? 술 끊은지 오래…가정 꾸리고 싶다”
- “돈 더 낸 ‘한집 배달’ 왜 늦나 했더니…” 여러집 꼼수, 배민 ‘골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