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중부 구름 많고 남부 맑음 수도권 곳곳 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마지막날인 내일 중부지방은 구름이 많은 가운데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30일 기상청은 31일 새벽에 수도권 서부와 충남 북부 서해안에 비가 내리겠다.
경기 북부는 오후부터 곳에 따라 비가 시작되고, 밤에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 한때 비가 오겠다고 예보했다.
예상 강수량은 수도권·서해 5도 5㎜ 내외, 강원 영서와 충남 북부 서해안 5㎜ 미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10월 마지막날인 내일 중부지방은 구름이 많은 가운데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30일 기상청은 31일 새벽에 수도권 서부와 충남 북부 서해안에 비가 내리겠다. 경기 북부는 오후부터 곳에 따라 비가 시작되고, 밤에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 한때 비가 오겠다고 예보했다.
예상 강수량은 수도권·서해 5도 5㎜ 내외, 강원 영서와 충남 북부 서해안 5㎜ 미만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4∼13도, 낮 최고기온은 18∼23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다만 수도권과 충남은 밤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와 남해 앞바다에서 0.5∼1.0m, 서해 앞바다에서 0.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와 서해, 남해 0.5∼1.5m로 예상된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
-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황동혁 감독 美인터뷰서 깜짝 발언
- '尹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성품…돌아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내란공범' 현수막 허용한 선관위…'이재명 안돼'는 불허
- 홍준표 "명태균 따위에 놀아나지 않아…윤 측에 붙어 조작질"
- "완전 미쳤어요"…조국혁신당, 계엄 당일 긴박했던 단톡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