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하하, 이용진에 "다 좋은데 싸가지 없어"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이용진에게 짓궂은 장난을 쳤다.
이후 유본부장의 지휘 아래 면접생들은 다면평가지를 작성했고, 이후 내용을 공유했다.
'호형호제' 사이가 되자고 한 이용진과 하사원은 1대 1 대화에서 하지 못한 찐 마음을 다면평가지에 담았다.
특히 하하는 평가지에서 이용진에 대해 "젊은이의 당돌함이 있고 이해력과 용모 다 좋은데 싸가지가 없다"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하하가 이용진에게 짓궂은 장난을 쳤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JMT 채용 면접에서 면접생들은 2명씩 짝을 지어 1대 1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유본부장의 지휘 아래 면접생들은 다면평가지를 작성했고, 이후 내용을 공유했다. 다들 한줄 평을 익명으로 작성했으나 내용을 누구나 알 수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호형호제' 사이가 되자고 한 이용진과 하사원은 1대 1 대화에서 하지 못한 찐 마음을 다면평가지에 담았다. 특히 하하는 평가지에서 이용진에 대해 "젊은이의 당돌함이 있고 이해력과 용모 다 좋은데 싸가지가 없다"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니버스'(유재석 부캐들이 공존하는 공간)를 구축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유족 대표 꼭 해야 돼? 아빠 사기꾼이래, 마음 아파"…녹취록 '눈물'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벌써 스물셋…성숙과 상큼 사이 [N샷]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홍혜걸♥' 여에스더 "교정 후 광대뼈 들어가, 약간의 보톡스" 성형설 부인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