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이찬원, 재주 많고 예의도 바른 보석"(불후의 명곡)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김영옥이 이찬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2021 명품 배우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영옥, 강신일, 김승수, 최대철, 신승환, 신소율이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은 김영옥에 대해 "제가 노래하는 프로그램에서 선생님을 뵀었는데 목소리가 정말 고우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영옥은 "이찬원은 보석 같은 사람"이라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불후의 명곡' 김영옥이 이찬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2021 명품 배우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영옥, 강신일, 김승수, 최대철, 신승환, 신소율이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가수 이찬원이 함께했다.
이날 이찬원은 김영옥에 대해 "제가 노래하는 프로그램에서 선생님을 뵀었는데 목소리가 정말 고우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영옥은 "이찬원은 보석 같은 사람"이라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다른 재주도 너무 많다. 너무 똑똑하고 예의도 바르다"고 언급했다.
김승수도 김영옥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그는 "(현장에서) 선생님이 있으면 화기애애하다. 말씀을 재밌게 잘하신다"고 밝혔다. 이에 김영옥은 김승수에게 "아주 정확한 지적을 해 줬다. 당신은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