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으로 1위..NCT 127·박지훈 등 컴백 [종합]

2021. 10. 30. 16: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쇼! 음악중심' 아이유가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세븐틴의 '락 위드 유(Rock with you)',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 에스파의 '새비지(Savage)'가 10월 마지막 주 M 차트 후보에 호명됐다.

점수 합산 결과 아이유가 세븐틴, 에스파를 제치고 1위의 영광을 차지하게 됐다. MC 리노는 "1위 축하드린다. 트로피는 꼭 전달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이유가 약 7개월 만에 선보인 '스트로베리 문'은 섬세한 보이스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팝 록 곡이다. 경쾌한 리듬, 곳곳에 담긴 일렉트로닉한 요소가 인상적이다.

한편 '쇼! 음악중심' 라인업에는 NCT 127, CL, 에일리, 박지훈, 남우현, 이진혁, 이예준, AB6IX, 라잇썸, 다크비, 트라이비, 킹덤, 블리처스, 버가부가 이름을 올렸다.

이 중 NCT 127, CL, 에일리, 박지훈, 이예준, 다크비가 신곡을 들고 돌아왔으며, AB6IX와 라잇썸은 샤이니, (여자)아이들의 곡으로 할로윈 데이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