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 다음달 셋째 출산 예정..51세 다둥이 아빠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인이 근황을 공개했다.
10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순간의 선택 골든타임'에는 이상인이 아내, 아이들과 함께 출연했다.
경남 밀양에 내려와 생활 중인 이상인은 임신 중인 11살 연하 아내, 5살, 3살 두 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상인은 아이들과 함께 유기농 채소를 기르며 다양한 자연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배우 이상인이 근황을 공개했다.
10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순간의 선택 골든타임'에는 이상인이 아내, 아이들과 함께 출연했다.
경남 밀양에 내려와 생활 중인 이상인은 임신 중인 11살 연하 아내, 5살, 3살 두 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아파트 뒤 솔밭에서 꾸준히 운동하는가 하면 에너지 넘치는 두 아들과 열심히 놀아줬다.
현재 셋째를 임신한 아내 김현정 씨는 다음 달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상인은 "꼭꼭이(태명) 잘 커서 아프지 않게 나와야 해. 평소에도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많이 하려고 한다"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엄청난 규모의 가족 농장도 공개됐다. 이상인은 "전체 농장은 7000평 정도인데 가족용 채소 농장은 1000평 정도다. 제가 고사리도 뿌리를 캐와서 심고, 자란 수박도 제 머리 두 배 만하다. 우리 마트에는 육류와 어류 빼고는 다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상인은 아이들과 함께 유기농 채소를 기르며 다양한 자연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다소 높은 혈압에 대한 아내의 걱정도 이어졌다. 이상인은 "전에 혈압이 한번 높았던 적이 있어 혈압약을 1주일 정도 먹었다. 그 뒤로 괜찮아서 아 먹었는데 아기도 한 명 더 생기니 걱정되더라. 부정맥도 가끔 오고, 부모님도 심장이 좀 안 좋으셔서 늘 혈압약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1996년 KBS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상인은 '불멸의 이순신' '환상거탑' '구원' 등 작품에서 열연했다.
(사진=TV조선 '순간의 선택 골든타임'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