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연승 정조준' 고등래퍼 이정현 "또 한 번 명경기 만들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까지 5연승.
데뷔 후부터 현재까지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은 이정현(19, FREE)이 자신의 커리어 최다인 6연승에 도전한다.
<고등래퍼4> 에 출연한 뒤 꾸준히 음악 작업과 격투기를 병행한 이정현은 이번에도 앨범 작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시합 준비를 해왔다. 고등래퍼4>
이번 시합은 상대 선수가 저보다 한 체급 위 선수이고, 저한테 굉장히 중요한 경기인 것 같아서 조금에 부담감이 있지만, 저 자신을 믿고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지금까지 5연승. 데뷔 후부터 현재까지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은 이정현(19, FREE)이 자신의 커리어 최다인 6연승에 도전한다.
<고등래퍼4>에 출연한 뒤 꾸준히 음악 작업과 격투기를 병행한 이정현은 이번에도 앨범 작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시합 준비를 해왔다. 이정현은 정신없는 10월을 보내면서도 운동도 성실히 해 최 세르게이를 KO 시키며 명경기를 만들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다음은 이정현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십니까. 로드FC 플라이급 파이터 이정현입니다!
벌써 시간이 흘러 시합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실 이번 달에 해야 될 게 너무 많아서 정신이 많이 없지만, 저의 좋은 모습을 자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서 하루하루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합은 상대 선수가 저보다 한 체급 위 선수이고, 저한테 굉장히 중요한 경기인 것 같아서 조금에 부담감이 있지만, 저 자신을 믿고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세르게이 선수도 저를 KO 시키기 위해 달려들 것이고 저 역시도 세르게이 선수를 KO 시키기 위해 달려들 것입니다.
명경기 또 한 번 만들어보겠습니다. 10월 30일 ARC 006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한편 로드FC는 10월 30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와 함께 ARC 006을 개최하며 오후 7시부터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ARC 006 / 10월 30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 생중계]
[-60kg 계약체중 이정현 VS 최 세르게이]
[-72kg 계약체중 양지호 VS 장경빈]
[-86kg 계약체중 윤태영 VS 정승호]
[-77kg 웰터급 한상권 VS 김산]
[-52kg 스트로급 이은정 VS 박서영]
[-61.5kg 밴텀급 박진우 VS 조민수]
[-68kg 계약체중 박민수 VS 권민우]
[-69kg 계약체중 한민형 VS 유형우]
사진=로드FC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적인 오프더숄더 비키니 뽐낸 치어리더
- 차비, 11월 3일 끝으로 알 사드 떠난다...'7일 셀타전서 바르사 감독 데뷔'
- 라모스, 부상 심각하지 않은데...PSG 데뷔전 미뤄지는 이유는?
- “메시, 바르셀로나 시절 수준 아니다” 프랑스 열 받았다
- 맨유와 재회 앞둔 SON, 英 BBC가 소환한 VAR과 인종차별 논란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