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시리즈 3차전 선발라인업, HOU '알바레즈 LF-터커 CF' 기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차전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10월 30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2021 월드시리즈' 3차전 경기를 갖는다.
원정에 나선 휴스턴은 우완 영건 루이스 가르시아를 선발로 내세운다.
휴스턴은 호세 알투베와 브랜틀리가 테이블세터를 맡고 알렉스 브레그먼, 알바레즈, 카를로스 코레아가 중심타선을 이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3차전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10월 30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2021 월드시리즈' 3차전 경기를 갖는다.
양팀은 휴스턴에서 열린 1,2차전에서 나란히 1승씩을 거뒀다. 1승 1패 동률을 이룬 두 팀은 이제 내셔널리그 룰에 따라 3경기를 치른다.
원정에 나선 휴스턴은 우완 영건 루이스 가르시아를 선발로 내세운다. 홈으로 돌아온 애틀랜타도 역시 우완 영건인 이안 앤더슨이 선발로 나선다.
지명타자를 사용하지 못하는 휴스턴은 예상대로 플래툰 중견수를 맡던 채즈 맥코믹과 호세 시리를 벤치에 앉혔다. 지명타자였던 요르단 알바레즈가 좌익수로 출전하고 마이클 브랜틀리가 우익수, 카일 터커가 중견수를 맡는다. 터커는 중견수 경험이 거의 없는 선수. 경기의 변수가 될 수 있다.
휴스턴은 호세 알투베와 브랜틀리가 테이블세터를 맡고 알렉스 브레그먼, 알바레즈, 카를로스 코레아가 중심타선을 이룬다. 하위타선은 터커, 율리에스키 구리엘, 마틴 말도나도로 구성된다.
애틀랜타는 작 피더슨을 디비전시리즈처럼 벤치에 두고 조커로 활용한다. 에디 로사리오와 프레디 프리먼이 테이블세터를 맡고 아지 알비스, 오스틴 라일리, 호르헤 솔레어가 중심타선에 포진한다. 하위타선은 애덤 듀발, 트래비스 다노, 댄스비 스완슨이 책임진다.
3차전 승리팀은 시리즈의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된다. 과연 누가 웃을지 주목된다.(자료사진=요르단 알바레즈)
▲휴스턴 선발라인업 호세 알투베(2B)-마이클 브랜틀리(RF)-알렉스 브레그먼(3B)-요르단 알바레즈(LF)-카를로스 코레아(SS)-카일 터커(CF)-율리에스키 구리엘(1B)-마틴 말도나도(C)-루이스 가르시아(SP)
▲애틀랜타 선발라인업 에디 로사리오(LF)-프레디 프리먼(1B)-아지 알비스(2B)-오스틴 라일리(3B)-호르헤 솔레어(RF)-애덤 듀발(CF)-트래비스 다노(C)-댄스비 스완슨(SS)-이안 앤더슨(SP)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LB닷컴 "류현진, 새 시즌 에이스 아닌 2~3선발"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레이 떠나면 개막전은 베리오스..TOR 매체 '류현진은 2선발' 냉정 평가
- 류현진 '걸으면서도 사인볼 팬서비스'[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내 아내는 내가 지킨다'[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어머님 옆에 찰싹'[포토엔HD]
- '사인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는 류현진 선수'[포토엔HD]
- 류현진 '입국하자마자 몰려드는 사인 요청'[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아버님 보고싶었어요~'[포토엔HD]
-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여전한 미모'[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