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천체육관에 등장한 '○△□'..30일 몹징어 게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게임이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다.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는 오는 30일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와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몹징어 게임'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몹징어 게임'은 오징어게임과 모비스의 합성어다.
몹징어 게임은 구슬, 딱지치기와 줄다리기 문자퀴즈 등으로 구성해 2층 이벤트 존에서 농구팬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는 오는 30일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와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몹징어 게임’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오후 12시 30분부터 참여할 수 있다. ‘몹징어 게임’은 오징어게임과 모비스의 합성어다.
몹징어 게임은 구슬, 딱지치기와 줄다리기 문자퀴즈 등으로 구성해 2층 이벤트 존에서 농구팬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할로윈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든 게임에 참가한 팬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SG빌라&호텔 숙박권 추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응원단인 피버스걸은 오징어 게임의 첫 번째 게임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주제로 공연을 펼치고, 외국인 선수들은 영상으로 딱지치기 대결을 한 뒤 유리 다리 건너기 게임에 참여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입장 관중 전체에게 달고나 세트를 증정한다. 달고나 게임에 성공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무작위로 5명을 추첨해 다음 홈경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준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번의 사기 돼지농장 일용직 박은수, 일용엄니 김수미와 재회
- '숨막히는 전율' 송혜교X장기용 격정멜로 '지헤중' D-14
- '걸그룹' 출신 예비엄마 혜림, 임신 6개월 귀여운 D라인 공개[★SNS]
- '중안부가 뭐기에?' 성시경 모욕죄로 경찰조사 받은 누리꾼
- '은밀한 뉴스룸' 변호사가 본 김선호 사생활 논란, "형사상 문제 안된다"
- 최고의 NO.7 가리자…토트넘 손흥민 VS 맨유 호날두, EPL 첫 맞대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