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우주패스 올' 가입자, 생활공작소 최대 2만원 혜택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SK텔레콤의 구독 플랫폼 T우주와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늘부터 '우주패스 올(all)'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 받고, 추가 혜택에서 생활공작소 구독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SK텔레콤의 구독 플랫폼 T우주와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늘부터 ‘우주패스 올(all)’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 받고, 추가 혜택에서 생활공작소 구독을 선택할 수 있다.
우주패스 올은 매달 구독료를 내면 아마존 해외 직구 무료 배송과 11번가 포인트 및 구글 클라우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독상품이다.
구체적으로는 생활공작소 공식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5,000원 권을 제공한다. 발급일로부터 익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해 총 20,000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다음달까지는 우주패스 올에 최초로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첫 달 구독료 1,000원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생활공작소 측은 “구독서비스가 메가 트렌드로 성장하고 있는 최근 흐름에 맞춰 구독경제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SKT의 구독 플랫폼 T우주와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우주패스 올의 기본 혜택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제품을 보유한 생활공작소 추가 혜택을 선택해 더욱 편리하고 실속 있는 쇼핑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danie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만원 기부했다면 세액공제 25만원↑…‘13월의 보너스’ 절세 전략 찾아라
- 제네시스 올라타 '쾅쾅' 사고 만취녀…'술주정 값 치르길' 공분[영상]
- 내달부터 백신 안 맞아도 사적모임 10∼12명·24시간 영업(종합)
- 성시경에 고소당한 네티즌, '꼭 반성문 써 가라 형량 낮아진다'
- '임신부' 이지혜, '백신 인증샷 악플에 충격…정치색 없어'
- '17잔 마시면 스벅 다이어리'…연말 한정판 굿즈 행사 시작
- 소녀시대 태연, 기획부동산에 11억 사기? SM '파악 어려워'
- 정용진, 비버리힐스 225억 저택 구입”…내부 보니 말 그대로 '초호화'
- 팰리세이드 '브레이크 스펀지 현상' 가능성… 4,000여대 리콜
- '6,200만원 빚 고백하자 예비신랑 연락 두절' …신부는 '눈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