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NH페이' 광고 영상 조회수 2000만 돌파
김혜순 2021. 10. 29. 15:03
NH농협카드는 NH페이 광고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영상은 NH페이 리뉴얼에 맞춰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으로,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한소희가 농협카드 직원으로 등장하는 드라마 형식의 광고다. 서로 다른 시간대를 살아가는 2009년의 강하늘과 2021년의 한소희가 스마트폰을 통해 NH페이 주요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큰 관심을 얻으면서 지난 9월 23일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이후 한 달여 만인 29일 조회수 2000만회를 달성했다. NH농협카드는 NH페이 영상 광고 조회수 2000만회 달성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 에필로그 댓글 이벤트를 10월 29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NH페이 광고영상의 뒷이야기를 상상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혜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내달부터 은행 창구서 `동전→포인트` 바꾼다"…농협銀 파격 변신 왜?
- 코로나에 작년 계층간 소비 양극화 더 심해져
- 9월 생산 1.3%↑, 석달만에 증가…서비스업·소비↑, 제조업↓
- 장보기 무섭다…미국發 고물가 쓰나미, 한국 밥상까지 덮쳤다
- "법인세 절감해 선박 투자 유도하자"…해양진흥공사 정책 추진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SK그룹 덮치는 감원 바람…어디까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