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슈퍼피플'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이 자사가 개발 중인 배틀로얄 PC FPS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원더피플은 네오플의 창업자이자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로 유명한 허민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로, '슈퍼피플'은 원더피플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PC 기반의 배틀로얄 FPS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이 자사가 개발 중인 배틀로얄 PC FPS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원더피플은 네오플의 창업자이자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로 유명한 허민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로, ‘슈퍼피플’은 원더피플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PC 기반의 배틀로얄 FPS 게임이다.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플레이하여 최후의 1인 혹은 최후의 스쿼드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는 ‘슈퍼피플’은 게임마다 달라지는 성장과 스킬 구성을 제공해 이용자가 매번 새로운 전략을 구성해야 하는 게임이다.
특히, 기존 배틀로얄 슈팅 게임들과 달리 슈퍼솔저를 성장시키면 얻을 수 있는 궁극기를 이용하여 불리한 상황에서도 일발 역전의 기회를 잡아 최후의 1인으로 남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습득한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총기와 장비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상위 등급으로 강화할 수도 있어 게임 마지막까지 아이템 파밍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피플 개발팀은 지난 8월 진행한 국내 알파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번 CBT에서는 △클래스 스킬 및 총기 밸런스 조정 △사운드 플레이 고도화 △1인칭 모드 개발 등이 새롭게 반영된다.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인 GeeGee와 슈퍼피플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박성곤 원더피플 디렉터는 “알파 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과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CBT에서는 더욱 발전된 ‘슈퍼피플’의 게임성을 보여드릴 계획이다”며 “CBT를 통해 수집되는 이용자 의견을 폭넓게 반영해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만원 기부했다면 세액공제 25만원↑…‘13월의 보너스’ 절세 전략 찾아라
- 제네시스 올라타 '쾅쾅' 사고 만취녀…'술주정 값 치르길' 공분[영상]
- 내달부터 백신 안 맞아도 사적모임 10∼12명·24시간 영업(종합)
- 성시경에 고소당한 네티즌, '꼭 반성문 써 가라 형량 낮아진다'
- '임신부' 이지혜, '백신 인증샷 악플에 충격…정치색 없어'
- '17잔 마시면 스벅 다이어리'…연말 한정판 굿즈 행사 시작
- 소녀시대 태연, 기획부동산에 11억 사기? SM '파악 어려워'
- 정용진, 비버리힐스 225억 저택 구입”…내부 보니 말 그대로 '초호화'
- 팰리세이드 '브레이크 스펀지 현상' 가능성… 4,000여대 리콜
- '6,200만원 빚 고백하자 예비신랑 연락 두절' …신부는 '눈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