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Dance' 충남아산FC, 서울이랜드 상대로 마지막까지 전력 질주!

곽힘찬 2021. 10. 29. 14: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FC가 올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전력 질주를 예고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FC(이하 서울E)와 '하나원큐 K리그2 2021'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올 시즌 마지막 경기인 서울E전을 구단 후원사인 '푸드렐라' 데이 컨셉으로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충남아산FC가 올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전력 질주를 예고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FC(이하 서울E)와 ‘하나원큐 K리그2 2021’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제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충남아산FC는 구단 최초 플레이오프 진출이라는 목표를 이루진 못했지만, 최대한 높은 순위에서 시즌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35라운드 기준 승점 38점으로 8위지만 6위 경남과의 승점 차는 단 2점으로 36라운드 경기 결과에 따라 6위까지 넘볼 수 있다.

올시즌 마지막으로 맞붙게 될 상대는 서울E이다. 충남아산FC를 승점 1점 차로 추격하고 있어 중위권으로 올라가고자 하는 양 팀의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예상된다. 더군다나 서울E는 직전 라운드 안산그리너스에게 3-0 승리를 거두며 쾌조의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충남아산FC는 서울E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 올 시즌 세 번의 맞대결에서 2승 1무로 절대적 우위에 있으며 통산 상대 전적에서도 4승 1무 1패로 앞서고 있어 더욱 자신감 있게 나설 예정이다.

이미 선수들은 예열을 마쳤다. 올 시즌 서울E에게 3골을 기록한 에이스 김인균을 비롯해 최근 좋은 경기력을 유지 중인 마테우스, 박민서 등을 앞세워 골문을 노릴 예정이다. 후방엔 수비 핵심인 유준수와 퇴장 징계로부터 돌아온 박세진, 부천전 PK 선방을 비롯해 여러 차례 선방을 보여준 이기현이 든든하게 버텨줄 것이다.

경기를 앞둔 박동혁 감독은 “올 시즌 감독인 나를 비롯해 코칭스태프와 선수들 모두 열심히 달려왔지만 기대보다 성적이 나지 않아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홈 팬분들 앞에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경기 준비 잘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올 시즌 마지막 경기인 서울E전을 구단 후원사인 ‘푸드렐라’ 데이 컨셉으로 진행한다. 경기 당일 장외 푸드렐라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이벤트 참여 시 선착순 300명에게 ‘푸드렐라 빠삭통새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할로윈데이를 맞아 포토존 운영, 딱지치기 이벤트로 참여 시 마스코트 인형, 머플러 등 구단 MD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관중 선착순 300명에게 캠핑용 의자와 아르마다존, 테이블석, VIP, 일반시즌권 구매자에게 마스코트 담요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선수단 실착 사인 유니폼 랜덤 박스 판매 이벤트로 경기 당일 MD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31일 오후 3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서울이랜드FC의 경기는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진=충남아산FC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