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리톤코리아, CJ ENM 투자 유치 및 마케팅 협업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플리톤코리아'는 CJ ENM과 투자 및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제휴 계약을 맺고, 투자 유치를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컴플리톤코리아의 사업 전략 및 크리에이티브를 이끌어온 홍승우 대표는 "친환경적, 친사회적 기업 지향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CJ ENM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CJ ENM과의 전략적인 투자 계약을 통해 앞으로 컴플리톤코리아 및 보유 브랜드가 인지도 및 규모 측면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 ENM 미디어 인프라 활용한 마케팅 투자 병행으로 브랜드 사업 지원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플리톤코리아’는 CJ ENM과 투자 및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제휴 계약을 맺고, 투자 유치를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CJ ENM은 컴플리톤코리아에 투자를 단행하며, 향후 사업확장에 맞춰 투자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는 단순한 투자를 넘어 컴플리톤코리아가 전개 중인 뷰티 브랜드들에 대한 CJ ENM의 마케팅 제휴에 대한 내용도 포함된다.
CJ ENM은 자체 보유한 미디어, 컨텐츠 등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 차원의 전폭적인 투자도 병행해 지금보다 더욱 활발하게 해당 사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양사가 함께 힘쓸 예정이며, 추후 보다 적극적이고 확장된 투자가 이어지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CJ ENM 관계자에 따르면 “CJ ENM은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친환경 브랜드에 대한 투자와 관련해 컴플리톤코리아를 긍정적으로 검토한 결과 성장 가능성이 충분한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지분 투자 계약을 시작으로 컴플리톤코리아의 브랜드에 대해서 CJ ENM이 보유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과 세일즈 모두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컴플리톤코리아의 사업 전략 및 크리에이티브를 이끌어온 홍승우 대표는 “친환경적, 친사회적 기업 지향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CJ ENM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CJ ENM과의 전략적인 투자 계약을 통해 앞으로 컴플리톤코리아 및 보유 브랜드가 인지도 및 규모 측면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CJ ENM과의 투자 계약 및 마케팅 협업으로 클린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럼카인드와 슈어베이스가 대중적인 인지도를 넓혀 글로벌 메이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징어게임 코인’ 등장…하루 새 2400% 폭등
-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원 손배소 첫 재판…직접 참석 가능성은
- "옥상에 수상한 사람"…폰에 망원경 대고 女나체 창문 몰카
- 성시경에 모욕죄 고소당한 네티즌 "진짜 창피해"
- 김어준 "백종원 말은 '핵사이다'...이재명은 뒷말 자르고 때려"
- “대장동 수사처럼 했으면 나도 무죄” 최서원, 옥중 분노
- 故노태우 빈소 찾은 김종인 "내년 대선 이재명 vs 윤석열 경쟁될 것"
- 업소서 나체 마사지 했는데…'성매매 무죄' 판결, 왜?
- [일문일답]"회사 회의 후 식사, 자원봉사활동도 사적모임인가요?"
- BTS, 美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3개 부문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