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메종마르지엘라..명품 브랜드 특가에 구매하세요
최대 70% 할인, 50% 포인트 적립
아르마니, 끌로에, 메종 마르지엘라, 제이린드버그 등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명품 패션 브랜드부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에 혜택이 주어진다.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 국내 패션 브랜드도 특가에 판매한다.
에르노의 141만원짜리 여성 벨티드 코트가 42만3000원에,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137만원짜리 남성 퀼팅 점퍼가 49만3200원에 판매된다. 맨온더분의 니트웨어는 균일가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페이백을 더하면 실제 혜택은 더 커진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특별 판매도 진행된다. 30일과 31일 오후 6시 에스아이빌리지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 (S.I.LIVE)와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시마을 쓱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아르마니, 에르노, 자주(JAJU), 니치향수 브랜드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델 송경아와 배우 권혁수, 개그맨 김재우·조유리 부부, 배우 송재희·지소연 부부 등 유명 셀럽이 진행자로 참여해 이색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한정판 르 그랑 투어 컬렉션이 방송 중에만 할인가로 공개되고 구매고객에게 랜덤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자주의 5만9900원짜리 신상 파자마세트는 할인가인 3만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에스아이빌리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신규고객 대상 '랜덤박스' 추첨을 통해 최대 50% 할인 쿠폰과 최대 50만 e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 15% 할인 쿠폰과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준다.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명품 소비 수요가 크게 늘어난 만큼 최대 혜택의 이번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신뢰도 높은 럭셔리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과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영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늘부터 한우 가격 `확` 내린다"…일년에 단 한번 배터지게 먹어보자
- 김선호 광고 부활…“모델료 50억 이상, 위약금 청구 회사 없어”
- 올해도 다 갔네…커피숍들 내년 다이어리 앞다퉈 내놔
- 쩝쩝박사 모시면 무조건 대박…레시피 오디션 여는 기업들
- 롯데푸드 `파스퇴르` 우유, 내달부터 평균 5.1% 인상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