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NO.7 가리자..토트넘 손흥민 VS 맨유 호날두, EPL 첫 맞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 VS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1일(한국시간) 오전 1시30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5승4패의 6위 토트넘과 4승2무3패의 7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이다.
더욱이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손흥민과 맨유의 중심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맞대결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손흥민 VS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1일(한국시간) 오전 1시30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5승4패의 6위 토트넘과 4승2무3패의 7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이다.
더욱이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손흥민과 맨유의 중심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맞대결에도 관심이 쏠린다. 손흥민은 그동안 자신의 우상을 호날두라고 꼽아 왔다. EPL에서 두 선수가 맞붙는 건 처음이다. 둘은 지난 2017~2018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처음 만났다. 다만, 손흥민이 후반 44분에 그라운드를 밟아 오랜 시간을 함께 뛰지는 못했다. 그리고 2019년에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ICC)에서 45분간 맞대결을 펼친 바 있다.
맨유도 마찬가지다.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승1무3패로 부진하다. 더욱이 8라운드에서는 리버풀에 0-5로 굴욕적인 패배를 당하며 분위기가 많이 가라앉았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이 제기되는 위기 상황이다. 그래도 긍정적인 부분도 있다. 부상으로 이탈했던 라파엘 바란이 복귀를 앞뒀다. 호날두는 올 시즌 6경기에서 3골을 넣었다. EPL 통산 87골에 빛난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번의 사기 돼지농장 일용직 박은수, 일용엄니 김수미와 재회
- '숨막히는 전율' 송혜교X장기용 격정멜로 '지헤중' D-14
-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 김선호 사생활 논란 조명
- 트와이스 미나, 미모라는 것이 폭발했다 [★화보]
- 데뷔시즌 보낸 외인 감독의 강한 항변 "KBO리그=더블A 절대 아니다"
- '중안부가 뭐기에?' 성시경 모욕죄로 경찰조사 받은 누리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