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11월 10일 북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미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오는 11월 10일 북미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미 지역 CBT에서는 "원작의 감성을 잘 재현한 것 같다" 등 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미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오는 11월 10일 북미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예약자 모집에는 50만 명 이상 참여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가 지난해 7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올해 일본 지역에도 출시됐다.
지난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미 지역 CBT에서는 "원작의 감성을 잘 재현한 것 같다" 등 평을 받았다.
노건석 그라비티 글로벌모바일사업유닛 팀장은 "지난 CBT를 통해 남겨준 의견을 면밀히 검토해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세계 최대 게임 시장 중 하나인 북미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익은 '주4일제·음식점 총량제' 띄웠다 한발 물러난 이재명
- 흔들리는 윤석열 vs 상승세 홍준표…어대윤? 무야홍?
- [TMA 인터뷰] 스트레이 키즈,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영상)
- '삼성천하' 무너지나…미래운용, 삼성 ETF 수익률 제쳤다
- 삼성·LG전자, 나란히 '최대 매출'…영업익은 엇갈린 희비 왜?
-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 씨티은행…노조 법적 대응 예고
- "감정 변화에 중점"…박지훈, 변화와 성장(종합)
- [오늘의 날씨] 구름 낀 가을 날씨, 내륙 중심 큰 일교차
- 오늘 단계적 일상회복 계획 발표…'백신패스' 강행하나
- '학교 2021' 김요한→조이현,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