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서울바앤스피릿쇼 2021, 100개 브랜드 참가 外

김동현 2021. 10. 29. 11:2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식사 대용 간식 '우리쌀 꿀설기' 3종을 출시했다. 우리쌀 꿀설기 3종은 쫀득하고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하고자 100% 국내산 멥쌀을 사용했다. 설기 사이사이에 꿀을 넣어 달콤함도 살렸다. 부담 없이 한 입하기 좋은 크기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든든한 한 끼 대용식이다. '잣 꿀설기', 달콤 쌉싸름한 '쑥 꿀설기', 고소한 '흑임자 꿀설기' 등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은 네이키드 몰트,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등 주류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전통주와 다양한 와인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위스키 브랜드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맥캘란, 네이키드 몰트, 퍼컬렌, 라이터즈티얼즈, 더아이리쉬맨, 하페니, 피어리스라이온 등이 참가했다. 국내외 와인, 맥주 브랜드와 함께 주류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전통주들도 참가를 신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