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글로벌 인기 IP '전생슬'과 컬래버 진행..주인공이 영웅으로 등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생슬'은 2014년 일본에서 라이트 노벨로 최초 등장한 이후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대되며 전세계에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정상급 IP다. 넷플릭스 등의 미디어를 통해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은 2500만부를 돌파했다.
10월 28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전생슬의 주요 등장인물인 리무루, 밀림, 슈나가 '에픽세븐'의 신규 영웅으로 등장하며 원작의 설정을 기반으로 한 신규 아티팩트 항마의 가면, 드래곤 너클, 천의무봉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먼저, 컬래버레이션 1주차와 2주차에는 전생슬의 주인공인 리무루를 획득할 수 있다. 자연 속성의 5성 등급 전사 영웅인 리무루는 에픽세븐 최초로 상대방의 강화 효과를 2개 복제해 아군 전체에 부여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작에서 다른 사물을 삼켜 능력을 흡수하는 슬라임의 특징을 살렸다.
또한, 2주차인 11월 4일부터는 또 다른 영웅 밀림의 획득도 가능해진다. 5성 등급 화염 속성 마도사 영웅인 밀림은 전생슬 세계관 속 최강자 중 하나로 엄청난 힘과 대비되는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영웅인 슈나는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2개 해제한 후 수면을 발생 시키거나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보호막을 부여해 팀 전투에서 큰 힘을 발휘하는 영웅이다.
특히, 더욱 많은 에픽세븐 이용자들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출석 보상 및 특별 서브 스토리 보상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한편, 컬래버레이션 기념 특별한 서브스토리 솔라이유 요리대전도 함께 열린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우연히 에픽세븐 세계에 방문하게 된 리무루, 밀림, 슈나가 솔라이유 영지에서 열리는 요리 축제에 참가해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실마리를 찾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특별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컬래버보레이션 영웅 슈나를 비롯해 아티팩트 천의무봉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매번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때마다 뜨겁게 호응해 주신 계승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인기 IP인 '전생슬'과 함께 좋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3주동안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