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 건강용품 및 필요물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마인즈와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5일 '1月1HU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1月1HUG 프로젝트는 텐마인즈와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Delivering MINDS' 중 하나로, 복지기관에 허그 브레오 마사지기와 함께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건강용품 및 필요물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텐마인즈와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5일 ‘1月1HU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양사는 지난 1기 용산구 내 복지시설 12곳을 대상으로 지원했으며, 이번 2기는 서울시,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협약을 맺고 올해 7월부터 서울시 전역으로 확대하여 기부활동을 진행 중이다.
양사는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 자사 제품인 허그 브레오 마시지기 외에도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인 자외선 소독기, 비접촉식 발열체크기 등을 함께 기부했다.
송파노인종합복지관 담당자는 “이번에 기부받은 마사지기는 오프라인 수업 시 노화를 극복하고 만성질환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 담당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전달한 허그 브레오 마사지기가 어르신들의 통증 경감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 수사, '쇼한다' 비난 檢이 자초"…김준규 前 검찰총장의 쓴소리
-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원 손배소 첫 재판…직접 참석 가능성은
- 옥상에 수상한 사람..폰에 망원경 대고 女나체 창문 몰카
- 성시경에 모욕죄 고소당한 네티즌 "진짜 창피해"
- 김어준 "백종원 말은 '핵사이다'...이재명은 뒷말 자르고 때려"
- “대장동 수사처럼 했으면 나도 무죄” 최서원, 옥중 분노
- 文대통령 지지율 37% ‘약보합’…“부동산 때문에 싫다”↑[갤럽]
- BTS, 美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3개 부문 노미네이트
- 확진자 2124명..식당 24시·수도권 4+6·비수도권 4+8
- (영상)진돗개에 물려 피범벅된 母..보상금 '선긋기' 나선 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