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다음달 5일까지 신임 이사장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29일부터 다음달 5일 오후 1시까지 신임 이사장을 공모한다.
이사장은 건보공단의 업무를 총괄하고 소속직원을 지휘‧감독한다.
지원 자격은 ▲최고 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 등 사회보장ㆍ사회복지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 ▲청렴성과 도덕성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4조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23조, '정관' 제13조의 임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양균 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이 29일부터 다음달 5일 오후 1시까지 신임 이사장을 공모한다.
지원서는 공모 기간 동안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 받는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순으로 진행된다.
이사장은 건보공단의 업무를 총괄하고 소속직원을 지휘‧감독한다. 임기는 3년이며, 경영실적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단위 연임이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최고 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 등 사회보장ㆍ사회복지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 ▲청렴성과 도덕성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4조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23조, ‘정관’ 제13조의 임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이다.
김양균 기자(ange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보공단, 2021년도 장기요양기관(재가급여) 수시평가
- 국민건강보험공단 신임 징수상임이사에 김선옥 대구경북지역본부장 임명
- 건보공단, 장기요양 부정수급자·가담자 신고시 포상금 지급
- 건보공단, 4대 사회보험료 신용카드 자동이체 감액 늘린다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