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유명 발레단 갈라쇼에 등장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욕 링컨센터 극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존프리미엄 마케팅LG전자는 최근 ABT의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의 라운지에 세계 최초 롤러블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 2대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최근 ABT의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의 라운지에 세계 최초 롤러블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 2대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BT는 1939년 뉴욕에서 창단됐으며 영국 로열발레단, 프랑스 파리오페라극장발레단 등과 함께 세계적인 발레단으로 평가받는다.
LG전자는 최근 ABT의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의 라운지에 세계 최초 롤러블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 2대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관람객들은 화면이 말렸다 펼쳐지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존에서 '호두까기 인형'과 ABT 수석 무용수가 출연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광고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극장 입구에서 관람객들이 ABT 수석 무용수의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춤 동작을 360°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LG 시네빔 레이저(Laser) 4K 프로젝터 2대를 활용해 입체적인 3D 영상을 구현했다.
LG전자는 2019년부터 ABT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LG 시그니처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에 걸맞게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가전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 등과도 협업하며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기술을 알리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LG 시그니처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채널을 방문하는 고객은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 영상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 박종관 기자 pani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으로는 한국은행 안가고 사무실서 외환신고 한다
- 中우한-부산 직항 뱃길 운항 개시…물류 시간·비용 획기적 절감 기대
- 3분기 대형건설사 8곳서 사망사고…최다 사고는 한양
- [단독]사라졌던 화천대유 현금 100억, 박영수 인척 회사로 되돌아갔나
- [영상]野 당심은 어디로?… 코로나 시대, 조직표 위력 있을까
- 황무성 "대장동 수익 분배 변경…불순 세력 행위 의심"
- 한국女라 무관심? 미국 언론 실종보도 차별논란
- 격리열차? 中 열차승객 211명 통째로 '격리' 날벼락
- 경찰병원 수간호사 '인사 특혜' 논란 왜?[이슈시개]
- 기재 1차관 "손실보상 제외 업종 대책 11월 중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