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시그니처 올레드R, 美 발레단 갈라쇼에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미국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의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라운지에 롤러블 TV인 'LG시그니처 올레드R' 2대를 전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LG시그니처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걸맞게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가전을 내세우고 있으며, 2019년부터 ABT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나리 기자)LG전자가 미국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의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라운지에 롤러블 TV인 'LG시그니처 올레드R' 2대를 전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전시는 관람객에게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이다.
관람객들은 화면이 말렸다 펼쳐지는 LG시그니처 올레드R 체험존에서 '호두까기 인형'과 ABT 수석 무용수가 출연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광고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극장 입구에 'LG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 2대를 설치했다. 관람객들은 입체적인 3D 영상을 통해 ABT 수석 무용수의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춤 동작을 360° 각도에서 볼 수 있다.
LG전자는 LG시그니처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걸맞게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가전을 내세우고 있으며, 2019년부터 ABT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ABT는 1939년 미국 뉴욕에서 창단됐으며 영국 로열발레단, 플랑스 파리오페라극장발레단 등과 함께 세계적인 발레단으로 평가받는다.
앞서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 등과도 협업하며 LG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리 기자(narilee@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반도체 수급 장기화로 전장사업 흑자전환 예측 어려워"
- LG전자, 올해 OLED TV 출하량 400만대…연초 목표 보다 2배 증가
- LG전자, 태국 생활가전 공장에 태양광 발전소 도입
- '식물가전서 미용케어까지'...LG전자, KES서 혁신기술 대거 공개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