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샤프트·그립에 신기술.. 비거리 쭉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는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혁신 기술로 고반발 클럽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올해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헤드의 혁신을 넘어 샤프트와 그립까지의 트라이애드(TRI-add) 퍼포먼스를 통해 최대 비거리 고반발 매커니즘을 완성했다.
헤드 기술에만 집중되었던 고반발 메커니즘을 샤프트 그립까지 확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는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혁신 기술로 고반발 클럽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올해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헤드의 혁신을 넘어 샤프트와 그립까지의 트라이애드(TRI-add) 퍼포먼스를 통해 최대 비거리 고반발 매커니즘을 완성했다. 헤드 기술에만 집중되었던 고반발 메커니즘을 샤프트 그립까지 확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것이다.
비거리 기술의 핵심인 트라이애드 퍼포먼스의 첫 번째는 헤드에 새롭게 적용된 고반발 멀티 프레임 구조이다. 클럽 헤드의 페이스와 바디 부분에 적용된 4단계(강약강약) 입체적 강도로 스프링 효과를 극대화한 멀티 프레임 구조와 탄성을 높이고 비중을 낮춘 티타늄 신소재 플랫 컵 페이스 설계로 기존 모델 대비 244%에 달하는 스윗 스팟 영역이 만들어졌다. 한계를 뛰어넘는 반발 성능 구현으로 젝시오 프라임 사상 최대 비거리를 실현했다.
두 번째는, 던롭에서 자체 개발한 초경량 샤프트 기술이다. 초경량, 버트 중심 설계를 완성한 나노아로이 테크놀로지로 고강도, 고탄성 카본 기술을 적용해 강도를 유지하면서 클럽 헤드의 무게를 최대로 느낄 수 있는 클럽 전체의 밸런스를 고려한 초경량 샤프트 기술로 더 가볍고 더 빠른 스윙을 만들어 낸다.
세 번째는 웨이트플러스 기술이 적용된 그립이다. 이 기술은 그립 끝 쪽에 무게를 더한 웨이트 플러스 테크놀로지로 이상적인 파워포지션과 안정적인 스윙 궤도로 흔들림 없는 스퀘어한 임팩트를 실현해 트라이애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세부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300여 개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바리니 여자배구 감독 떠난다… 세자르 코치, 신임 감독으로 선임
- 쇼트트랙 최민정 “심석희, 지속적인 사과 연락조차 스트레스”
- 라온고-경기고 개막전 격돌…49번째 '가을 봉황'의 주인공은
- 오늘의 봉황대기 일정
- 경남고 노운현 “봉황대기 위해... 프로 소집까지 미뤘다”
- 순위 경쟁 끝까지 간다... 포스트시즌 11월1일부터 시작
- '제2의 이의리'를 찾아라... 올해 봉황대기를 빛낼 유망주는 누구?
- '개막 4연승' 양효진 "연습 경기 부진이 오히려 약이 됐어요"
- 메이저리그 선수 절반이 그를 올해 최고로 꼽았다... "베이비 루스도 비교가 안된다"
- 대니 리, 버뮤다챔피언십 1라운드 공동 4위…배상문 34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