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타구감 '연철 단조 아이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www.iMasters.co.kr)은 올해 편안함과 타구감을 철저하게 추구한 'ONOFF FORGED IRON PF-α' 제품을 출시했다.
ONOFF FORGED IRON PF-α는 간결하고 깔끔한 온오프 감성의 디자인과 독자적인 캐비티 구조설계를 통해 저중심화·심중심화로, 쉽게 볼을 띄우고, 편안한 사용감의 연철 단조 아이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www.iMasters.co.kr)은 올해 편안함과 타구감을 철저하게 추구한 ‘ONOFF FORGED IRON PF-α’ 제품을 출시했다.
ONOFF FORGED IRON PF-α는 간결하고 깔끔한 온오프 감성의 디자인과 독자적인 캐비티 구조설계를 통해 저중심화·심중심화로, 쉽게 볼을 띄우고, 편안한 사용감의 연철 단조 아이언이다. 독자적 캐비티 구조로 설계된 PF-α는 연철 중에서도 부드러운 소재인 S20C로, 특유의 달라붙는 듯 부드럽고 안정적인 타구감이 특징이다.
적정한 미드 사이즈의 페이스와 SEMI-GOOSE 넥 형태는 수월한 오토턴과 편리함을 추구한 헤드 형태로, 번호별로 플로우 설계되어 높은 초속과 미트율로 포착력이 용이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바리니 여자배구 감독 떠난다… 세자르 코치, 신임 감독으로 선임
- 쇼트트랙 최민정 “심석희, 지속적인 사과 연락조차 스트레스”
- 라온고-경기고 개막전 격돌…49번째 '가을 봉황'의 주인공은
- 오늘의 봉황대기 일정
- 경남고 노운현 “봉황대기 위해... 프로 소집까지 미뤘다”
- 순위 경쟁 끝까지 간다... 포스트시즌 11월1일부터 시작
- '제2의 이의리'를 찾아라... 올해 봉황대기를 빛낼 유망주는 누구?
- '개막 4연승' 양효진 "연습 경기 부진이 오히려 약이 됐어요"
- 메이저리그 선수 절반이 그를 올해 최고로 꼽았다... "베이비 루스도 비교가 안된다"
- 대니 리, 버뮤다챔피언십 1라운드 공동 4위…배상문 34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