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 프렌즈 NFT시리즈, 클레이민트에서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 프렌즈(PER Freinds) NFT프로젝트는 퍼프렌즈의 첫 번째 시리즈인 포포(POPO) NFT시리즈를 클레이튼 기반 NFT플랫폼인 클레이민트(KlayMint)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유저들은 클레이민트에서 선착순으로 포포 NFT시리즈를 민팅(Minting)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랜덤조합으로 등장하는 고유한 포포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퍼 프렌즈(PER Freinds) NFT프로젝트는 퍼프렌즈의 첫 번째 시리즈인 포포(POPO) NFT시리즈를 클레이튼 기반 NFT플랫폼인 클레이민트(KlayMint)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유저들은 클레이민트에서 선착순으로 포포 NFT시리즈를 민팅(Minting)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랜덤조합으로 등장하는 고유한 포포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퍼 프렌즈 관계자는 “오픈 전부터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클레이민트에 포포 NFT를 최초로 론칭하게 된 만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레이민트는 최근 NFT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유저가 대거 유입됐으며, 첫 NFT 민팅 공개일은 11월 1일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 수사 이대론 안 된다"…김준규 前 검찰총장의 쓴소리
-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원 손배소 첫 재판…직접 참석 가능성은
- 이재명 캠프, 백종원 소환까지?…'음식점 총량 허가제' 해명
- (영상)진돗개에 물려 피범벅된 母…보상금 '선긋기' 나선 견주
- 김일성·김정일 사진 없앤 김정은, '수령' 등극 나선 속내는
- '고래 한번 삼켜보렵니다'…M&A 나선 깡새우들[M&A 깡새우 전성시대]
- [뉴스+]'블랙리스트'로 번지는 대장동 의혹…이재명 직권남용 가능성은?
- BTS, 미 3대 음악 시상식 AMA서 대상 후보 올랐다
- 고위직 재산 ‘톱3’…김용재 51억·강민수 45억·김효은 44억
- 조성은 "공수처 화이팅!! 윤석열씨 하나로 역사 돌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