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D, 위기관리능력 국제인증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국내 디스플레이 업계 처음으로 국제 공인 인증기관 BSI로부터 '사업연속성관리체계(BCMS)' 구축에 대한 국제 표준인증(ISO 22301)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최송천 글로벌 인프라 총괄(전무)은 "글로벌 경영 환경이 급변하면서 위기관리 능력이 기업의 중요한 경쟁력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BCMS 구축을 통해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디스플레이 1위 기업의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국내 디스플레이 업계 처음으로 국제 공인 인증기관 BSI로부터 ‘사업연속성관리체계(BCMS)’ 구축에 대한 국제 표준인증(ISO 22301)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BCMS는 재해·재난으로 기업의 핵심 기능이 마비됐을 때 빠르게 복구함으로써 정상 운영하는 관리 체계를 마련하는 경영 시스템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15년부터 환경 안전과 인프라 분야에 BCMS를 구축했으며 최근 이를 제조 분야를 포함한 전사로 확대 적용해 BCMS 구축을 통한 위기관리 능력을 인정받았다.
최송천 글로벌 인프라 총괄(전무)은 “글로벌 경영 환경이 급변하면서 위기관리 능력이 기업의 중요한 경쟁력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BCMS 구축을 통해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디스플레이 1위 기업의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진혁 기자 liber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만원 기부했다면 세액공제 25만원↑…‘13월의 보너스’ 절세 전략 찾아라
- 제네시스 올라타 '쾅쾅' 사고 만취녀…'술주정 값 치르길' 공분[영상]
- 내달부터 백신 안 맞아도 사적모임 10∼12명·24시간 영업(종합)
- 성시경에 고소당한 네티즌, '꼭 반성문 써 가라 형량 낮아진다'
- '임신부' 이지혜, '백신 인증샷 악플에 충격…정치색 없어'
- '17잔 마시면 스벅 다이어리'…연말 한정판 굿즈 행사 시작
- 소녀시대 태연, 기획부동산에 11억 사기? SM '파악 어려워'
- 정용진, 비버리힐스 225억 저택 구입”…내부 보니 말 그대로 '초호화'
- 팰리세이드 '브레이크 스펀지 현상' 가능성… 4,000여대 리콜
- '6,200만원 빚 고백하자 예비신랑 연락 두절' …신부는 '눈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