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의 날'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서 1일까지 한우 20~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이 한우의 날을 맞아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국 농·축협 판매장에서 '2021년 한우의 날 맞이 한우 할인판매행사' 를 실시한다.
농협은 이날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우산업 발전을 도모하고자 정한 한우의 날(11월1일)을 맞아 할인판매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뉴스1) 나혜윤 기자 = 농협이 한우의 날을 맞아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국 농·축협 판매장에서 '2021년 한우의 날 맞이 한우 할인판매행사' 를 실시한다. 구이류는 15~20%, 정육은 30% 가량 할인된다.
농협은 이날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우산업 발전을 도모하고자 정한 한우의 날(11월1일)을 맞아 할인판매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한우고기 할인행사는 전국 소매평균가격 대비 구이류(등심,안심,채끝)는 15~20%, 양지, 불고기·국거리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농·축협 299개 하나로마트에서 실시된다.
행사참여 판매장에 대한 세부 정보는 농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는 "11월 1일은 우리의 문화자산인 한우의 우수성을 시민들께 널리 알리기 위한 '한우의 날'로서, 올해는 특히 소의 해를 맞아 진행하는 여러 문화행사와 함께 할인판매행사를 실시한다"며 "코로나로 지치신 소비자들께서 한우 드시고 활력을 회복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올해 신축년 소띠해를 맞아 한우산업의 발전과 한우농가의 권익향상을 위해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위원회, 나눔축산운동본부와 함께 '한우의 날' 기념식을 1일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reshness41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