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사전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KPGA 최종전 '2021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총상금 12억 원) 개막을 기념해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고 응원 댓글을 적는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코로나19로 대회가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것에 대한 골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본 대회를 통해 '대상', '상금왕' 등 각종 타이틀의 주인공이 결정되는 만큼 2021년 KPGA 코리안투어의 피날레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G전자는 KPGA 최종전 ‘2021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총상금 12억 원) 개막을 기념해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고 응원 댓글을 적는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회 3라운드가 진행되는 11월 6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대회 우승자 예측 및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1명), 스릭슨 아이언세트(1명), LG 톤프리(3명), 스릭슨 골프볼(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최대 205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2021년 KPGA 코리안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총 70여 명의 선수와 함께 11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경기 파주 소재 서원밸리 컨트리클럽 밸리, 서원코스에서 열린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코로나19로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함께하지 못하는 골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팬분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 JTBC골프를 통해 11월 4일부터 7일까지 매 라운드 생중계하여 시즌 마지막 각종 타이틀을 노리는 골퍼들의 치열한 대결을 골프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 수사 이대론 안 된다"…김준규 前 검찰총장의 쓴소리
-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원 손배소 첫 재판…직접 참석 가능성은
- 이재명 캠프, 백종원 소환까지?…'음식점 총량 허가제' 해명
- (영상)진돗개에 물려 피범벅된 母…보상금 '선긋기' 나선 견주
- 김일성·김정일 사진 없앤 김정은, '수령' 등극 나선 속내는
- '고래 한번 삼켜보렵니다'…M&A 나선 깡새우들[M&A 깡새우 전성시대]
- [뉴스+]'블랙리스트'로 번지는 대장동 의혹…이재명 직권남용 가능성은?
- BTS, 미 3대 음악 시상식 AMA서 대상 후보 올랐다
- 고위직 재산 ‘톱3’…김용재 51억·강민수 45억·김효은 44억
- 조성은 "공수처 화이팅!! 윤석열씨 하나로 역사 돌릴 수 없다"